2024-03-29 09:00 (금)
SPC 파리바게뜨, 가정의 달 맞이 ‘카카오쇼핑라이브' 진행
SPC 파리바게뜨, 가정의 달 맞이 ‘카카오쇼핑라이브' 진행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5.02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C 파리바게뜨, 가정의 달 맞이 ‘카카오쇼핑라이브' 진행
SPC 파리바게뜨, 가정의 달 맞이 ‘카카오쇼핑라이브' 진행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가정의 달을 맞아 카카오가 운영하는 라이브커머스 ‘카카오쇼핑라이브’ 방송을 통해 다양한 가정의 달 선물 제품을 소개하고 풍성한 혜택을 전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2일 저녁 7시부터 90분간 카카오쇼핑라이브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파리바게뜨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버이날, 스승의 날 선물로 안성맞춤인 화려한 꽃케이크부터 특별한 의미를 담아 정성스럽고 풍성하게 구성한 선물 세트 등 다양한 제품을 준비했다.

 

방송은 재치있는 입담으로 고공행진 중인 카쇼라 간판 MC 배혜지 기상캐스터와 개성 넘치는 부캐로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개그맨 김해준이 출연해, 5월 가정의 달과 어울리는 밝고 흥겨운 분위기 속에서 선물 제품을 실속적으로 만나볼 수 있는 팁을 전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딸기 바닐라 케이크 위에 생화의 느낌을 고스란히 살린 장미 장식을 더한 ‘핑크바닐라케이크’ △달콤한 바나나 케이크와 초코 케이크가 반씩 어우러진 케이크 에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라이언’을 입체적으로 표현한 ‘라이언 케이크’ △자색고구마시트와 고구마시트로 만든 달콤한 고구마케이크 위에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춘식이’ 모형을 올린 ‘춘식이고구마 케이크’ △금전운과 풍요를 기원한다는 의미를 담은 외관에 프리미엄 에쉬레 버터를 황금빛으로 그을리듯 구워 풍미를 더한 ‘에쉬레버터로 만든 휘낭시에’ 등 다양한 케이크와 선물류를 소개할 계획이다.

 

이번 라이브 방송을 기념하여 구매 고객 대상 풍성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2일부터 3일까지 가정의 달 제품 구매 시 최대 20% 혜택을 제공하며, 라이브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하면 카카오 쇼핑 포인트 5%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8일까지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통해 구매 시 무료 배달 혜택도 전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여러 행사가 몰린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 종류와 비용에 대한 부담 때문에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고품질의 선물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라이브 방송을 준비했다”며, “5월처럼 유쾌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 즐거움과 푸짐한 혜택을 모두 얻어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