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4:00 (금)
‘붉은 단심’ 첫 OST 리오 ‘아스라이’ 공개! 이준X강한나 슬픈 사랑 그린다
‘붉은 단심’ 첫 OST 리오 ‘아스라이’ 공개! 이준X강한나 슬픈 사랑 그린다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5.03 0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CJ ENM
사진 CJ ENM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전무후무한 로맨스 정치 사극의 탄생을 예고한 ‘붉은 단심’이 첫 OST를 선보인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붉은 단심’(연출 유영은/ 극본 박필주)의 OST 제작을 맡고있는 CJ ENM 측은 오늘(3일) 낮 12시 첫번째 OST인 리오(RIO)의 ‘아스라이’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아스라이’는 지난 첫 방송에 삽입돼 시청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긴 곡으로, 스러지듯 아련한 현악기 사운드와 긴 선을 그은듯 서사를 풀어가는 동양적 멜로디를 지닌 노래다. ‘붉은 단심’이 살아남기 위해 사랑하는 여자를 내쳐야 하는 왕 이태(이준 분)와 살아남기 위해 중전이 되어야 하는 유정(강한나 분)의 이야기를 펼치고 있는 만큼, 곡의 감성과 감동을 극대화시켜준다.

 

또한 JTBC ‘알고있지만’ OST로 이름을 알린 신인 싱어송라이터 리오가 가창에 참여했으며, 덤덤한 피아노 위에 리오의 매력적인 중저음 보이스가 더해져 읊조리듯 슬픈 사랑의 마음을 그려낸다.

 

한편 KBS 2TV 월화드라마 ‘붉은 단심’ OST Part 1 리오(RIO)의 ‘아스라이’는 오늘(3일) 낮 12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