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4:20 (토)
[방송리뷰] 'SNL 코리아 시즌 2' 16회 호스트 이상엽 명장면 BEST 3
[방송리뷰] 'SNL 코리아 시즌 2' 16회 호스트 이상엽 명장면 BEST 3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5.03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L 코리아 시즌 2' 16회 호스트 이상엽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쿠팡플레이의 오리지널 코미디쇼 <SNL 코리아 시즌 2>(제작 에이스토리)가 호스트 이상엽과 함께한 16회 방송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명장면 Best 3를 공개했다.

 

드라마부터 예능까지 매 작품 다채로운 매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배우 이상엽이 지난 4월 30일(토) <SNL 코리아 시즌 2> 16회 호스트로 출연해 극과 극의 캐릭터 변신에 성공하며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이상엽은 전매특허 멜로 눈빛으로 오프닝 무대를 장악한 것은 물론 이어진 코너에서 멜로부터 스릴러까지 무궁무진한 캐릭터 변신을 선보이며 토요일 밤의 코미디쇼를 풍성하게 채웠다.

 

#1. SNL 버전 패러디의 신기원!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마성의 시골 청년회장 이상엽 & 도시 남자 신동엽의 짜릿한 콤비 플레이

 

먼저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에서는 이상엽과 신동엽의 아찔한 콤비 플레이로 포복절도 웃음을 자아냈다. 숙박업을 첫 개시한 시골 청년회장으로 분한 이상엽은 손님으로 온 신동엽의 떨어진 단추를 달아주고, 벌의 독침을 제거해주는 등 아슬아슬한 선을 넘나드는 콩트 연기로 분위기를 한껏 달구었다. 거기에 신동엽 특유의 표정 연기는 물론, 적재적소에 치고 들어오는 안영미, 정이랑, 차청화, 이수지의 차진 리액션이 빈틈없는 콩트를 완성시켰다. 이에 시청자들은 “콜바넴 상엽? 이건 못 참지”(유튜브_더우***), “저런 표정과 연기는 동엽신이 역시 갓이다”(유튜브_1M***), “이거 풀버전 보는데 할머니 말투 연기 너무 잘 함”(유튜브_케이***), “마지막 영미누나 진짜 저거 애드립이라면 대박이다”(유튜브_s**) 등 열띤 반응을 쏟아냈다.

 

#2. 웃음과 공감 둘 다 잡은 1+1 콩트, ‘편의점 잔혹사’ 쉴 틈 없이 쏟아지는 편의점 빌런을 향한 이상엽의 살벌한 역습!

 

이어 ‘편의점 잔혹사’ 코너에서는 유쾌한 웃음과 현실 공감을 동시에 잡아 이목을 모았다. 특히 이상엽은 점장과 알바생, 손님들에게 끊임없이 시달리는 짠내나는 알바생 역을 완벽히 소화해내는 것은 물론 이들을 향한 자비 없는 복수로 통쾌한 웃음을 터트렸다. 또한 새로 합류한 크루진 김원훈과 믿고 보는 주현영의 리얼한 생활 연기는 한층 완성도 높은 재미를 완성해내며 열띤 호평을 이끌어냈다. “이상엽 저 짧은 순간에도 연기력 너무 빛나”(유튜브_6단***), “와 진짜 현실고증 쩐다”(유튜브_우**), “이거 풀버전 봤는데 아니 왜 이리 잔혹함 퀄리티가 좋아요?”(유튜브_ne***), “이상엽 진짜 연기 잘함”(유튜브_정육***) 등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3. 예능 샛별 조나단 카메오 출연 화제! ‘야, 나단이두’ 실용 한국어 꿀팁부터 “너 뭐 돼?” 각종 유행어까지 대.방.출

 

조나단의 특별 카메오 출연으로 기대를 모은 코너 ‘야, 나단이두’에서는 조나단의 실전 한국어 강습에 시청자들의 포복절도가 이어졌다. “너 뭐 돼?” 등 최신 유행어 활용법부터 학연, 지연 등 공감대를 자극하는 한국살이 꿀팁이 연이어 쏟아지며 유쾌한 웃음을 안겼다. 수강생 타티와 브랜든의 어딘가 잘못된 한국어 활용법으로 웃픈 상황이 연출되며 다채로운 캐릭터들의 향연으로 쉴 새 없는 폭소를 빚어냈다. 이에 시청자들의 “조나단은 진짜 연기만 하면 웃기네”(유튜브_la***), “아니 근데 진짜 요즘 SNL 되게 재미있네”(유튜브_우치**), “작가들이 천재들이구만”(유튜브_잼**), “진짜 아이디어 대박이다”(유튜브_김**) 등 신박한 콩트를 향한 감탄이 쏟아졌다.

 

한편, 빈틈없는 콩트 호흡으로 재미를 더한 <SNL 코리아 시즌 2>의 코너들 또한 이목을 모았다. ‘아마존 익스트림’ 코너에서는 외향형 인간들의 집합소 놀이공원에서 인싸로 거듭나기 위한 이상엽의 눈물겨운 사투로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호스트와 크루진이 총출동한 코너 ‘캠퍼스 2022 vs 1990’에서는 시대별 유행어부터 취업 경쟁률 변화까지 세대를 초월한 공감대로 현실 밀착 웃음을 전했다. 한 주의 핫한 이슈를 전하는 코너 ‘위켄드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기자 김원훈이 뻔뻔한 잠꼬대 리포팅으로 유쾌한 웃음을 전했다. 매주 주기자의 발로 뛰는 활약으로 화제를 모으는 코너 ‘주기자가 간다’에서는 인턴기자 주현영이 더불어민주당 안민석 의원과 날카로운 인터뷰를 진행해 열띤 반응을 이끌어냈다.

 

다채로운 캐릭터들의 찰떡 호흡으로 완성도 높은 웃음을 전하는 <SNL 코리아 시즌 2>는 매주 토요일 밤 10시 오직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된다. 쿠팡플레이는 로켓와우 고객을 대상으로 한 쿠팡의 OTT 서비스이며, 로켓와우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