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0:10 (토)
포멜카멜레, 유튜버 ‘보라끌레르’와 여름 맞이 기획전 진행
포멜카멜레, 유튜버 ‘보라끌레르’와 여름 맞이 기획전 진행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5.03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멜카멜레, 유튜버 ‘보라끌레르’와 여름 맞이 기획전 진행
포멜카멜레, 유튜버 ‘보라끌레르’와 여름 맞이 기획전 진행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트라이본즈의 실용적인 슈즈와 가방을 전개하는 브랜드 포멜카멜레가 유튜버 ‘보라끌레르'와 여름을 맞아 특별한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여름 시즌 썸머 프라이데이(SUMMER FRIDAY) 캠페인의 일환으로 언제 어디서나 활용하기 좋은 슈즈와 가방 제품을 활용해 따라 입고 싶은 썸머룩을 제안한다.

 

보라끌레르는 구독자 47만명을 보유한 유튜버로 남다른 패션 센스로 스타일링 꿀팁을 알려주는 디자이너 출신의 패션 크리에이터이다.
 

포멜카멜레는 보라끌레르 썸머 기획전을 위해 다양한 할인 및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보라끌레르 유튜브 채널 구독자들을 위해 영상에서만 확인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은 물론, 마음에 드는 아이템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댓글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여기에, 자사몰인 파스텔몰에서는 보라끌레르 추천 상품을 포함해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결제 금액 기준) 중 5명을 추첨해 2만 포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기획전은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다음달 15일에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한다.

 

포멜카멜레 관계자는 “보라끌레르와 우리 브랜드가 추구하는 브랜드 방향성이 일치해 함께 기획전을 진행하게 됐다”며, “보라끌레르가 추천하는 포멜카멜레 데일리 샌들과 가방으로 올 여름 멋스러운 코디를 완성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3일 오후 5시 보라끌레르 유튜브 계정을 통해 포멜카멜레와 함께하는 기획전 관련 영상이 업로드 될 예정이다.

 

또한 포멜카멜레는 썸머 프라이데이 테마를 통해 이번 보라끌레르와의 콜라보를 시작으로 여름날, 설레는 금요일 특별한 썸머 데일리룩과 코디 아이템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