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3:00 (금)
AOA 권민아, 웹드라마 ‘풍경' 주인공 캐스팅...진영과 호흡
AOA 권민아, 웹드라마 ‘풍경' 주인공 캐스팅...진영과 호흡
  • 정진욱 기자
  • 승인 2018.10.02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서울시
사진= 서울시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AOA 멤버 권민아가 서울시 제작 드라마 '풍경'의 주연으로 발탁됐다.

 

2일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측은 "권민아가 웹드라마 ‘풍경(風磬)’에 주인공으로 캐스팅 됐다."고 밝혔다.

'풍경'은 서울시가 기획·제작하는 웹드라마로 지난해 개최한 '제1회 서울스토리 드라마 대본 공모전' 우수작이다.

서울 주요 관광명소를 배경으로 하는 '풍경'은 해외로 입양간 다니엘(진영 분)이 세계적인 소설가가 돼 서울로 돌아온 뒤 자신을 파양한 가족을 다시 만나면서 벌어지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권민아는 극 중 출판사 직원 여진 역을 맡았다. 여진은 한국으로 돌아 온 다니엘을 물심양면 돕게 되는데 권민아는 밝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더해 캐릭터를 완성, 극에 활력을 불어 넣을 예정이다.

권민아는 지난 2013년 KBS2 '드라마 스페셜-사춘기 메들리'를 통해 연기 활동을 시작한 이후 '부탁해요 엄마' '모던파머' '꽃할배 수사대' 등 다양한 작품에서 꾸준히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이번 '풍경'에서 보여줄 그의 또 다른 매력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권민아가 출연하는 '풍경'은 올해 미국 동영상플랫폼 라쿠텐비키(Rakuten Viki)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될 예정이다.

jinuk@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