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1:40 (금)
카페베네, 5월 한정 선물세트 최대 20% 할인 이벤트 진행
카페베네, 5월 한정 선물세트 최대 20% 할인 이벤트 진행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5.03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페베네 선물세트 할인 이벤트 포스터
카페베네 선물세트 할인 이벤트 포스터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카페베네가 가정의 달을 맞이해 5월 한 달간 카페베네 선물세트 5종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페베네 브랜드 스토어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카페베네 선물세트 5종을 최대 20% 할인가에 판매한다. 브랜드 스토어 찜 쿠폰 발급 시 추가 2,000원 할인 받을 수 있다.

 

선물세트 5종은 ▲베네 드립백 시그니처 선물세트 ▲베네 드립백 디카페인 선물세트 ▲베네 드립백 블루밍 선물세트 ▲홈카페 커피백 선물세트 ▲홈카페 베네브루 선물세트 등 소비자의 가성비와 가심비 모두를 충족할 수 있는 카페베네의 인기 상품 위주로 구성했다.

 

이번 이벤트는 다양한 가격대와 상품 구성으로 준비해 개개인의 취향에 맞게 선물하기 좋은 것이 특징이다. 선물세트 5종 모두 손편지를 적을 수 있는 공간이 마련돼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으며, 1만 원 상당의 멤버십 쿠폰 패키지가 동봉돼 카페베네 매장에서 각종 할인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베네 드립백 시그니처 선물세트’는 카페베네 매장 원두의 신선함을 그대로 드립백에 담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 견과류의 고소한 단맛과 부드러운 산미가 인상적이며, 가볍고 슬림한 ‘베네켓 슬림 스텐컵’이 포함돼 테이크아웃 컵으로 사용하기 좋다.

 

‘베네 드립백 디카페인 선물세트’는 카페인에 민감한 고객들도 부담 없이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산뜻한 산미와 부드러운 달콤함을 동시에 지닌 에티오피아 시다모 지역의 특별한 원두를 담았다. 우수한 보온·보냉 기능을 가진 ‘베네캣 스텐머그 민트’가 함께 준비됐다.

 

‘베네 드립백 블루밍 선물세트’는 스페셜티 커피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특별 제작된 블루밍 블렌드와 굳세나 작가와의 콜라보로 완성도를 높인 우유병 모양의 모슈 스텐 텀블러가 담긴 구성이다.

 

‘홈카페 커피백 선물세트’는 시그니처 블렌드와 블루밍 블렌드를 간편한 커피백으로 즐길 수 있는 구성이다. 커피백 2종과 고급스러운 재질의 국내산 도자기 머그 조합이 정갈한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홈카페 베네브루 선물세트’는 더치커피를 선호하는 소비자를 위해 준비됐다. 매장 원두의 신선함을 그대로 옮겨 담은 베네브루 2종과 귀여운 베네캣 디자인의 ‘더블 베네프레소 유리잔’이 포함됐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늘어난 선물 수요에 맞춰 이번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카페베네 선물세트와 함께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해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