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7:00 (금)
피자헛, 5월 한 달간 ‘가정의 달 선물 대잔치’ 진행
피자헛, 5월 한 달간 ‘가정의 달 선물 대잔치’ 진행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5.03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자헛 가정의달 선물 대잔치 포스터
피자헛 가정의달 선물 대잔치 포스터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한국피자헛(이하 피자헛)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5월 3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가정의 달 선물 대잔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피자헛 홈페이지 및 앱에서 5월 내 2회 이상 구매한 온라인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피자헛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내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 후 주문 완료 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단, 이벤트 기간 내 2회 이상 주문해야 이벤트 응모가 완료된다. 응모 횟수를 늘리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본 프로모션은 만 19세 이상만 참여 가능하며, 배달앱 및 외부 채널을 통한 주문 건은 응모에 포함되지 않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스위스 오리지널 프리미엄 킥보드 ‘마이크로 킥보드 스쿠터 스피드 디럭스’를 비롯해 ‘갤럭시 워치 4’, ‘갤럭시 버즈 2’ 등 최신 제품이 경품으로 증정된다.

 

당첨자 발표는 6월 10일 홈페이지 공지사항과 개별 안내를 통해 이루어질 계획이다. 이 외에도 추첨을 통해 총 100명의 당첨자에게 피자헛 제품 교환권을 증정한다.

 

피자헛 관계자는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피자헛을 사랑해주시는 분들께 받은 사랑을 돌려드리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피자헛 피자와 함께 사랑하는 사람들과 행복한 시간 보내시고 경품 추첨의 기회도 놓치지 마시라”고 말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