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2:30 (목)
Roshan Shetty, 최고매출책임자로 Sonata Software에 합류
Roshan Shetty, 최고매출책임자로 Sonata Software에 합류
  • PR Newswire
  • 승인 2022.05.03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벵갈루루, 인도, 2022년 5월 3일 /PRNewswire/ -- Sonata Software가 국제 서비스 사업의 세일즈 부문을 담당할 최고매출책임자(Chief Revenue Officer, CRO)로 Roshan Shetty를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Roshan 신임 CRO는 영국 지역을 담당하게 된다. Sonata는 적극적인 성장 전략을 시행하면서,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특히 주요 시장에서 활약하는 고위직 인재에 투자했다. 이번 Roshan 신임 CRO의 임명은 이와 같은 맥락에 따른 것이다.

Roshan 신임 CRO는 미국, 영국, 유럽 및 인도 전역에서 고객을 관리하며, 20년 동안 IT 서비스 산업에서 쌓은 국제적인 경험을 Sonata에서 발휘할 예정이다. 그는 Infosys에서 여러 상급 관리직을 역임했다. 그는 Infosys 영국 사장 겸 간부 위원회(유럽) 회원으로 활약한 데 이어, 가장 최근에는 EMEA Infosys 보험, 생명과학 및 건강관리 책임자로 일했다. 그는 여성 리더의 육성에 초점을 맞추고, 산업 부문 내에서 성공적인 사업개발팀을 구축했다. 그는 업계 리더이자 영국 정부 포털(GOV.UK)의 통신기술 무역자문단체(Trade Advisory Group) 위원이다. 그는 디지털 기업에 엄청난 가치를 안겨준 수많은 전략적 사업과 IT 디지털 및 데이터 변혁 거래에서 C레벨 고객 이해관계자들과 성공적으로 협력했다.

스탠퍼드 대학을 졸업한 Roshan 신임 CRO는 대학에서 간부 리더십 프로그램(Executive Leadership Program)과 스탠퍼드 Ignite 프로그램(Stanford Ignite Program) - 창업 및 리더십(Entrepreneurship & Leadership)을 성공적으로 수료했다. 또한, 마케팅 경영 석사학위와 화학공학 공학사 학위를 보유하고 있다.

Roshan 신임 CRO는 Sonata에 합류함으로써 회사의 성장을 도모하는 데 일조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유럽과 영국에서 Sonata의 입지가 강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Sonata Software는 아일랜드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아일랜드에 개발센터를 설립했다.

Roshan 신임 CRO는 "지난 세월 견고한 토대와 문화를 구축한 Sonata에 합류하고, 전 세계 Sonata 고객에게 세계적 수준의 경험을 제공하게 돼 영광인 동시에 매우 기쁘다"라며, "앞으로 Sonata 팀과 협력하며, Sonata의 성공적인 Platformation™ 전략과 더불어 풍부한 지식 자본을 활용하고, 이를 통해 고객의 디지털 여정 가치를 드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Sonata Software CEO Samir Dhir는 Roshan 신임 CRO를 환영하면서, "Roshan 신임 CRO는 요건이 까다로운 고가치 고객과 협력해온 풍부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면서 "그가 자사에 합류함으로써, 전 세계 고객에게 디지털 변혁 솔루션을 제공하는 자사의 역량과 능력이 크게 증진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 기회를 빌려, 임직원을 대표해 자사의 가족이 된 Roshan 신임 CRO를 환영한다"라고 말했다.

Sonata Software 소개

보도자료 문의 (미디어 전용):

Nandita Venkatesh
Sonata Software Limited
CIN- L72200MH1994PLC082110
A.P.S. Trust Building,
Bull Temple Road, N.R. Colony
Bangalore 560019, India
전화: +91 80 67781999
Nandita.v@sonata-software.com 

 

로고: https://mma.prnasia.com/media2/689012/Sonata_Software_Logo.jg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