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21:50 (목)
Mediso, 핵의학 공급업체 Bartec Technologies 인수
Mediso, 핵의학 공급업체 Bartec Technologies 인수
  • PR Newswire
  • 승인 2022.05.04 0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잉글랜드 판버러 및 헝가리 부다페스트 , 2022년 5월 4일 /PRNewswire/ -- Mediso Ltd.가 핵의학 및 분자영상의학 장비 및 부대용품의 공급, 설치 및 지원을 전문으로 하는 영국 기업인 Bartec Technologies Ltd.의 인수를 발표했다. 이번 인수를 통해 영국과 아일랜드에서 Mediso의 시장 입지가 강화될 전망이다. 인수에 대한 세부적인 재무 내용은 공개되지 않았다.

 

Mediso Medical Imaging Systems(본사: 부다페스트)는 전 세계 건강관리 및 의료 연구기관에 핵의학과 현대적인 하이브리드 영상 장비를 역동적으로 공급하는 회사다.

Bartec은 영국에서 18년 동안 Mediso 제품의 대명사로 활약했다. 이는 양사 간의 성공적인 파트너십을 보여주는 증거다. 30년 동안 인체 건강, 수의학 및 연구 부문에 제품을 공급 및 지원한 Bartec은 의료 영상 산업에서 고유의 경험과 전문성을 제공한다.

Mediso는 미국, 독일, 호주 및 폴란드에 직접 자회사를 구축하는 단계를 밟았다. 이와 같은 경향에 따라, Mediso는 LabLogic Group으로부터 Bartec을 인수하기 위한 협상에 들어갔다.

Mediso 상무이사 Istvan Bagamery는 "영국은 임상은 물론 임상 전 사업에서도 항상 가장 중요한 시장 중 하나였다"라며 "자사는 지난 20년 동안 Bartec과의 긴밀한 협력을 바탕으로 매우 중요한 설치 기지를 성공적으로 구축하고 유지해왔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Bartec의 인수를 통해 자사의 현지 입지가 강화되고, 기존 및 신규 고객과 훨씬 더 밀접한 관계를 구축할 수 있을 것"이라면서 "또한, 이번 인수는 이 지역에서 핵심 파트너들과 새롭고 전략적인 시너지 동맹을 맺기 위한 경로를 제시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지금까지 Bartec이 담당했던 일부 제품군은 LabLogic Group의 또 다른 자회사인 Southern Scientific으로 이전될 예정이다. 그에 따라, Bartec은 핵심 사업 운영을 이어가는 한편, Mediso의 용도, 판매 및 지원에 더욱 집중할 수 있게 됐다. LabLogic의 회장이자 Bartec의 MD인 John Clapham은 "Bartec과의 작업은 매우 즐거웠다"라며 "Bartec은 고객 응대가 매우 우수한 훌륭한 팀"이라고 말했다. 그는 "그러나 제조업체와의 직접적인 연결 고리를 결성함으로써 자사는 더욱 강력해질 것"이라면서 "이는 자사의 프랑스 자회사 사례를 보면 알 수 있다"고 설명했다.

Bartec은 Mediso 그룹 내에서 노련한 자사 운영팀을 바탕으로 믿을 만한 NMI 제품 공급업체로 남게 되며, Bartec 고객은 기존 채널을 통해 소통을 이어갈 전망이다. 또한, Bartec은 이 지역에서 주요 협력 파트너들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구축 및 유지하는 데 집중할 예정이다.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806098/Mediso_Logo.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