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3:30 (목)
탐앤탐스몰, ‘얼리 썸머 페스타’ 기획전..”탐탐으로 여름을 준비하세요!”
탐앤탐스몰, ‘얼리 썸머 페스타’ 기획전..”탐탐으로 여름을 준비하세요!”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5.08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탐앤탐스몰, ‘얼리 썸머 페스타’ 진행
탐앤탐스몰, ‘얼리 썸머 페스타’ 진행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탐앤탐스의 공식 온라인몰 탐앤탐스몰에서 오늘(6일)부터 여름을 한 발 빠르게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기획전 ‘얼리 썸머 페스타’를 진행한다.

 

오는 22일(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멋진 여름의 필수템을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여름 저격 음료 상품을 할인 받아 더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우선 탐앤탐스몰 전 상품을 대상으로 2만 원 이상 구매하면 선착순 100명의 고객에게 액티비티한 여름의 필수 아이템 애슬레저 브랜드 런블랙의 에어라인 레깅스(10부, 빈티지 핑크 색상)을 선물하고, 5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도 역시 선착순 25명에게 건강한 일상을 만들어주는 스포츠용품 전문 브랜드 멜킨스포츠의 홈트레이닝 세트(EVA 폼롤러 원형(91cm), TPE 길이조절 웰니스 마사지볼, 스위티덤벨(1.5kg))을 증정한다.

 

더불어 무더운 여름을 겨냥한 음료 상품에 대한 ‘할인 + 무료배송’ 혜택도 마련됐다. ▲그린빈 빠져커피 ▲콜라겐 빠져커피 ▲깔라만시 톡스 ▲깔라만시 드링크 ▲콜라겐 요거트 파우더 ▲스파클링 워터 ▲바디밸런스 이온 등 여름철 꼭 필요한 폴리페놀, 콜라겐 등을 넣은 음료 상품부터, 디톡스에 효과적이라고 알려진 깔라만시 음료를 대상으로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곧 다가올 여름을 미리 준비하는 부지런한 고객들을 위해 ‘얼리 썸머 페스타’를 준비했다”며 “올 여름도 탐앤탐스와 함께 더 상큼하고 즐겁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