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3:40 (금)
육우자조금, ‘감사를 전해요’ 할인전 진행
육우자조금, ‘감사를 전해요’ 할인전 진행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5.08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조재성)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에게 선물하기 좋은 ‘육우선물세트’와 구이 및 정육 제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할인전은 5월 6일부터 15일까지 총 10일간 진행된다.

 

‘감사를 전해요’ 할인전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및 친지 등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려는 소비자들을 위해 ‘육우선물세트 5종 20% 할인’을 특별 기획했다. 이번 특별기획 할인품목으로는 우리육우 쇼핑몰 인기 부위인 등심으로 이루어진 등심세트, 다양한 부위로 정성 가득한 요리를 대접할 수 있는 구이 정육세트 등 풍성하고 가성비 있는 세트상품들로 마련되어 있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기존 소비자들이 주로 찾는 부위인 등심, 차돌박이, 특수부위 등을 포함한 구이용 7종, 불고기 등 정육용 3종에 대해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한편, 육우는 지방이 적고 조리하면 육질이 부드러워지며 감칠맛이 살아나는 특징을 가지고 있어 다양한 식재료와의 조화가 잘 이루어진다. 또한 양질의 단백질과 아연, 비타민E, B6, B12 등의 영양소가 고루 함유되어 있어 성장기 아이는 물론, 단백질 섭취가 필수적인 어르신까지 온 가족이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요리 식재료이다.

 

조재성 육우자조금관리위원장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가족에게 우리육우 선물을 통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행복한 가정의 달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할인전을 준비했다.”며 “매 달 진행되는 우리육우 쇼핑몰 할인전을 통해 육우의 건강한 가치를 알릴 계획이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