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2:10 (토)
EBS 스페이스 공감, 2년 만에 다시 관객 받는다
EBS 스페이스 공감, 2년 만에 다시 관객 받는다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5.08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EBS의 음악프로그램, <스페이스 공감>이 2년여 만에 다시 관객을 맞이한다. 코로나19 확산세가 꺾이고 거리두기가 해제되면서 각종 방송의 공개 방청이 재개됐다. 2020년 2월부터 2년 3개월 동안 무관객으로 녹화를 진행한 <스페이스 공감> 역시 문을 활짝 연다.

 

2004년 4월 첫 개관부터 무려 18년간 ‘가로로 긴 공연장’ 형태를 고수하고 있는 <스페이스 홀>은 독특한 구조 덕에 아티스트와 팬이 가까이서 교감하기 좋은 장점이 있다. 이 때문에 팬들에게는 한 번쯤 자신이 좋아하는 아티스트를 만나보고 싶은 공연장으로 손꼽히기도 한다.

 

<스페이스 공감> 제작진은 "18일에 녹화하는 공연부터 다시 관객을 받는다"고 밝히며 지난달 29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모객 기념 이벤트’를 열었다고 전했다. 이벤트에 참여한 수많은 누리꾼은 댓글에 “예전에 관람 갔던 추억이 떠오른다“, ”문을 열어줘서 반갑고 축하한다“, ”아티스트와 빨리 가까이에서 소통하고 싶다”며 기대감을 내비쳤다.

 

첫 번째 아티스트는 ‘BIG Naughty (서동현)’

 

다가오는 5월 18일 수요일 저녁 8시, <스페이스 공감> 무대에서 관객과 함께하는 첫 번째 아티스트는 바로 ‘BIG Naughty (서동현)’다.

 

2019년 ‘쇼미더머니 8’에 참가해 개성 넘치는 싱잉 랩을 선보이며 이목을 사로잡은 ‘BIG Naughty (서동현)’. 지난해, 첫 EP 「Bucket List」를 발매한 그는 감성적인 힙합으로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최근에는 10CM와의 깜짝 컬래버레이션 싱글 「정이라고 하자」를 발매하며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BIG Naughty (서동현)’가 이번 <스페이스 공감> 무대를 통해서 관객들과 어떤 시너지를 낼지 주목해보자.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