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29 04:00 (수)
‘라디오스타’ 라스 비, 사활을 걸고 준비 중인 프로젝트는? “제가 다시 태어나는 날입니다” 고백
‘라디오스타’ 라스 비, 사활을 걸고 준비 중인 프로젝트는? “제가 다시 태어나는 날입니다” 고백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5.11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MBC ‘라디오스타’
사진제공= MBC ‘라디오스타’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가수 비가 사활을 걸고 준비 중인 프로젝트를 ‘라디오스타’에서 공개하며 “제가 다시 태어나는 날”이라고 고백한다.

 

이어 비는 전 보스였던 박진영과의 애증 섞인 에피소드를 대방출한다. 그는 밈으로 ‘깡’이 부활한 후 박진영을 만난 이야기를 전한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오는 11일 밤 10시 2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이윤화)는 비, 리정, 라비, 정호영 셰프가 함께하는 ‘영보스 본색’ 특집으로 꾸며진다.

 

비는 2000년대 대한민국 가요계를 뒤흔들었던 댄스킹으로, 최근에는 후배 아이돌 그룹을 직접 기획, 육성하는 열정 보스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3년 만에 ‘라디오스타’에 재출연한 비는 직접 소속사를 설립했을 당시 주변에서 걱정이 많았다고 회상한다. 그는 사활을 걸고 준비 중인 프로젝트를 공개하며 “제가 다시 태어나는 날”이라고 고백해 어떤 내용인지 궁금케 만든다.

 

이어 비는 전 보스였던 박진영과 함께 일했던 시절을 떠올린다. 이와 함께 밈으로 ‘깡’이 부활한 뒤, 박진영을 만난 이야기를 전한다. 박진영이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또 비는 자신을 알렸던 예능 ‘강호동의 천생연분’ 속 코너 추억의 댄스 신고식 에피소드를 대방출, 화제를 모았던 비의 ‘레전드 3단 꺾기’ 춤 관련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당시 그는 압도적인 춤 실력으로 출연자들은 물론 시청자까지 사로잡은 바 있다.

 

그런가 하면, 비는 듀엣으로 데뷔할 뻔했던 과거를 공개한다. 비와 듀엣 후보로 거론됐던 인물의 정체가 공개되자, 모두가 깜짝 놀랐다는 전언이다.

 

또한 비는 ‘라디오스타’에서 리정과 ‘열정 부자’ 듀오를 결성한다. 두 사람은 “서로 통하는 부분이 많다”라며 남다른 케미를 보여줬다고 해 본방송을 향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비가 들려주는 박진영과의 다양한 에피소드는 오는 11일 수요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