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1:30 (토)
World is One : for Ukraine, 우크라이나 난민 돕기에 뮤지션들도 나서...‘혼네, YB, 제프버넷, 성시경, 10CM, 백지영등
World is One : for Ukraine, 우크라이나 난민 돕기에 뮤지션들도 나서...‘혼네, YB, 제프버넷, 성시경, 10CM, 백지영등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5.11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오랫동안 계속되고 있는 우크라이나 사태로 8백만명(UN추산) 이상의 난민 발생이 예상되는 가운데, 전쟁의 상처를 누구보다 잘 알고 있는 대한민국으로부터 위로와 희망의 노래가 울려 퍼질 예정이다.  

 

MBC와 월드비전이 공동 주최하는 자선 콘서트 ‘World is One : for Ukraine’(연출:최원석)는 슬픔과 절망으로 고통 받는 우크라이나 난민들에게 위로를 전하고 평화를 기원하는 취지를 담았다. 

 

이 콘서트에는 성시경, YB, 백지영, 폴킴, 10CM, 데이브레이크, 지소울, 말로, 김광민이 참여하며, 국내에서도 두터운 팬덤을 보유한 글로벌 아티스트 혼네(HONNE/영국), 제프버넷(Jeff Bernat/미국)도 함께해 세상을 하나로 잇는 음악의 힘을 보여줄 예정이다. 월드비전 합창단 어린이들도 희망의 노래로 뜻을 모은다. 

 

이념과 정치를 떠나, 총성이 멈추어도 끝나지 않을 전 세계적 비극을 위로하고 희망을 노래하는 이번 콘서트는 5월 20일(금) 저녁 8시, Youtube <MBCkpop>, <it’s Live> 채널을 통해 전 세계 120여 개국에 라이브스트리밍되며, MBC M을 통해 TV 방송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