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1:30 (토)
'붉은 단심' 강한나-장혁, 차분하지만 서로를 향한 날카로운 눈빛!
'붉은 단심' 강한나-장혁, 차분하지만 서로를 향한 날카로운 눈빛!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5.11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지앤지프로덕션
사진 제공: 지앤지프로덕션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강한나와 장혁이 서로를 독대한 이유는 무엇일까.

 

10일(오늘) 밤 9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월화드라마 ‘붉은 단심’(연출 유영은/ 극본 박필주/ 제작 지앤지프로덕션) 4회에서는 유정(강한나 분)과 박계원(장혁 분)이 만나 모종의 대화를 나눈다.

 

앞서 이태(이준 분)는 유정의 고백을 거절했고, 그녀는 자신을 위하는 그의 태도에 혼란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저잣거리 한복판에서 서로를 마주한 두 사람이 모르는 척하며 스쳐 지나가는 모습은 안방극장을 먹먹하게 하기도. 방송 말미, 이태는 박계원에게 그가 어떤 여인을 데려와도 취하지 않을 것이라고 호언장담했지만, 좌상은 유정을 자신의 질녀로 들일 것을 예고해 손에 땀을 쥐게 했다.

 

이렇듯 흥미진진한 전개가 이어지는 가운데, 10일(오늘) 공개된 사진 속 유정과 박계원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두 사람은 차분하지만, 서로를 향해 날카로운 눈빛을 보내고 있어 궁금증을 불러 모은다. 특히 자신의 질녀(姪女) 박아옥이 되어 중전 간택에 나설 것을 유정에게 제안했던 박계원이 관복 차림으로 그녀와 마주하고 있는 이유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그런가 하면, 유정은 자신을 질녀로 세운 박계원의 생각에 혼란스러움을 감추지 못한다. 속내를 알 수 없는 박계원의 포커페이스는 묘한 긴장감을 유발하며 오늘 방송을 더욱 기다려지게 하고 있다.

 

‘붉은 단심’ 제작진은 “오늘 방송에서는 박계원의 질녀가 된 유정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서로의 속내를 전혀 모르는 두 사람이 독대해 어떤 대화를 나눌지, 관복 차림으로 유정을 마주한 박계원의 사연은 무엇인지 4회 방송을 통해 확인해 달라”라고 전했다.

 

두 사람 사이에 오가는 긴장감 가득한 관계의 서막은 10일(오늘) 밤 9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월화드라마 ‘붉은 단심’ 4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