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2:00 (금)
PureSoftware, 세일즈포스 컨설팅 파트너 되며 세일즈포스 역량 강화
PureSoftware, 세일즈포스 컨설팅 파트너 되며 세일즈포스 역량 강화
  • PR Newswire
  • 승인 2022.05.12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싱가포르 및 인도 노이다, 2022년 5월 12일 /PRNewswire/ -- 소프트웨어 제품 및 디지털 서비스 부문의 글로벌 선도기업 PureSoftware가 세일즈포스(Salesforce) 컨설팅 파트너가 됐다.

이에 따라, PureSoftware는 세일즈포스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에 대한 경험과 지식 외에 성공적인 프로젝트 시행과 고객 만족 부문에서 역량을 입증한 최고의 컨설팅 파트너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게 됐다.

전문가와 더불어 노련하고 인증받은 세일즈포스 전문가로 구성된 PureSoftware의Salesforce Center of Excellence(CoE)는 사업에 매우 중요한 고객 데이터에 대한 포괄적인 관점을 고객에게 제공하고, 모든 접점에서 영향력 있고 개인화된 고객 경험으로 가치를 제공한다.

PureSoftware는 세일즈포스 솔루션[ https://puresoftware.com/salesforce-consulting-services/ ]에 관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리드형 관리, 결제 통합 및 세일즈포스 마케팅 도구를 이용해 산업 버티컬 전반에 걸쳐 다양한 기업을 지원한다. 이는 기업이 실시간으로 고객 상호작용을 개인화하고, 모든 마케팅 채널에서 고객과 관계를 구축하며, 더 나은 결과를 위해 실적을 분석하는 데 일조한다.

세일즈포스(Salesforce) 소개

세일즈포스는 디지털 시대에 기업이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고객 관계 관리 시스템(CRM)의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1999년에 설립된 세일즈포스는 규모와 관계없이 모든 기업 및 산업이 고객을 360도 전방위에서 바라볼 수 있도록 클라우드, 모바일, 소셜네트워크, 사물인터넷(IoT) 및 인공지능(AI)을 비롯한 강력한 기술을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www.salesforc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PureSoftware 소개

PureSoftware [ https://puresoftware.com/ ]는 은행과 금융 서비스, 통신, 건강관리, 게이밍 및 엔터테인먼트를 포함해 다양한 산업 버티컬에서 세계 최고 기업의 변혁을 도모하는 세계적인 소프트웨어 제품 및 디지털 서비스 기업이다.

미디어 문의: 
Amitabh Chaudhary
amitabh.chaudhary@puresoftware.com

로고: https://mma.prnasia.com/media2/1450649/PureSoftware_Logo.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