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5:50 (수)
디지털 보안에 대한 결실의 시작 - DEKRA, 매출 11% 증가
디지털 보안에 대한 결실의 시작 - DEKRA, 매출 11% 증가
  • PR Newswire
  • 승인 2022.05.12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전문 조직의 2021년 수익 35억 유로 이상으로 증가

- 조정된 EBIT 전년 대비 15% 증가한 2억2,600만 유로

- 자동차검사 사업: 3대 신시장 진출로 글로벌 시장 주도권 공고화

- E-모빌리티: 특허받은 신속 테스트에서 트랙션 배터리의 상태 확인

- 지속 가능성 서비스 엄청난 시장 잠재력 제공

- 어려운 조건에도 불구하고 DEKRA 2022년에 확장 예상

(서울, 대한민국 2022년 5월 12일 PRNewswire=연합뉴스) 우크라이나 전쟁의 엄청난 경제적 영향과 코로나바이러스 대유행에도 불구하고 DEKRA는 이번 연도에 약 5%의 성장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직원 수는 1,000명 이상(2021년: 47,770명, 2020년: 43,990명)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염병이 발생한 지 2년 만에 전문가 조직은 복원력을 입증했습니다. 수익은 2021년에 35억 유로 이상으로 10.9% 증가했습니다. 이자 및 세금 전 이익은 2억2,600만 유로입니다. (수정된 EBIT)이는 2019년 코로나바이러스 발생 전 수치와 거의 동일합니다. 2021년 순이익은 약 50%(4,760만 유로) 증가한 1억4,150만 유로(전년도: 9,390만 유로)를 기록했습니다.

따라서 2019년 강세 때보다 2천만 유로 이상 더 높습니다. Stan Zurkiewicz 신임 경영 이사장은 불안정한 환경에서 이러한 긍정적인 발전을 주로 회사의 강력한 시장 위치, 고객 중심성, 직원들에 대한 헌신 및 디지털화 가속화 덕분이라고 말합니다. "우리는 고객의 요구와 밀접하게 접촉하고 있으며 미래의 디지털 서비스를 개발하고 있는 5개의 고성장 중점 분야에 집중하고 있습니다"라고 4월에 오랫동안 근무한 CEO Stefan Kolb로부터 바통을 이어받은 42세의 Stan Zurkiewicz은 말했습니다. 디지털화의 맥락에서, DEKRA는 사이버 보안 및 연결된 이동성 문제와 관련하여 충족되어야 하는 완전히 새로운 안전 요구사항으로부터 이익을 얻고 있습니다. 2021년 1억4천만 유로가 넘는 자본 지출로 DEKRA는 디지털화를 중심으로 더욱 성장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하고 국제화를 추진했습니다.

-예를 들어 아시아-태평양(APAC) 지역

새로운 DEKRA CEO는 슈투트가르트의 기자들에게 제품 및 시스템 연결성 증가와 기후 변화로 인해 안전 요구사항이 빠르게 진화하고 있음을 분명히 했습니다. DEKRA는 사람들을 위해 안전의 모든 측면을 중점적으로 유지할 것이지만, 동시에 개인 데이터와 네트워크 시스템의 디지털 보안도 중요한 의제입니다. Stan Zurkiewicz는 "우리는 전략적 포지셔닝을 개선하고 Strategy 2025 전략에 디지털 보안 및 지속 가능성을 추가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둘 다 이제 우리 DNA의 일부입니다." 이것은 또한 2025년까지 DEKRA의 전략적 목표에도 반영됩니다.

2025의 추가 개발은 작년의 전략적인 코스를 설정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향후 DEKRA는 인공지능 및 데이터 분석, 미래 차량 및 이동성, 원격 서비스, 정보 및 사이버 보안 및 지속가능성 서비스 등 중요한 성장 분야를 대표하는 5가지 중점 분야에 집중할 예정입니다. 안전성에 대한 DEKRA의 확대된 이해는 이러한 중점 영역에 반영됩니다. DEKRA DIGITAL 이노베이션 유닛은 인공지능 및 사이버 보안 허브가 출시된 지 얼마 되지 않아 이미 총 100명이 넘는 직원으로 두 자릿수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새로운 디지털 서비스와 특히 강력한 고객 중심으로 모든 성장 기회를 활용할 것입니다"라고 새로운 DEKRA CEO가 설명했습니다. "이는 2025년 창립 100주년까지 안전하고, 안전하고, 지속 가능한 세상을 위한 글로벌 파트너가 될 것입니다."

 

힘의 위치

"우리는 우리의 목표를 강한 위치에서 추구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1년에는 자기자본이 33.5% 즉 거의 1억 유로까지 올랐습니다"라고 Wolfgang Linsenmaier CFO는 전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성장은 17.8% 증가한 2억2,120만 유로를 기록하며 특히 강세를 보였습니다. 독일 지역도 11.2% 증가한 21억4,570만 유로를 기록하며 큰 폭의 상승세를 보입니다. "독일은 DEKRA에 가장 크고 가장 중요한 시장이며, 여전히 가장 중요한 시장입니다"라고 CEO인 Stan Zurkiewicz가 말했습니다.

지난 연도의 긍정적인 발전은 전략적인 사업 분야에도 반영됩니다. 코로나바이러스 팬데믹의 여파로 발생한 위기 이후, Temp Work는 43.2%나 증가한 4억3,850만 유로를 기록했다. 특히 자동차 검사 역시 매우 탄력적인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사업 분야의 매출은 7.6% 증가한 1,217억7천만 유로를 기록했고 23개국에서 2,800만 유로의 새로운 기록을 세웠다. Zurkiewicz: "우리는 이미 세계 시장의 선두주자이지만, 우리는 체계적으로 우리의 위치를 확장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창립 100주년인 2025년까지 3,000만 검사 기록을 돌파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2021년 한 해에만 DEKRA는 다음과 같은 3개 국가에서 배출가스 및 차량 검사를 했습니다: 칠레, 멕시코, 핀란드

보안 연결

"디지털화의 성공과 수용 여부는 보안 연결성에 크게 달려 있습니다"라고 DEKRA의 관리 이사회에서 최고 기술 책임자(CTO)인 Ulrike Hetzel은(는) 전문가 조직은 적절한 솔루션을 개발할 때 사이버 보안의 세 가지 기둥인 사람, 제품 및 프로세스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이것이 바로 DEKRA가 고객이 내부 및 외부 공격에 대해 더욱 강력해지도록 돕는 방법입니다. 예를 들어, DEKRA는 스마트 홈의 사이버 보안의 기초인 새로운 EN 303645 유로피안 표준에 따른 테스트와 인증서를 통해 안전한 사물 인터넷(IoT)을 보장합니다. 지난해 DEKRA는 중국의 한 가전제품 제조업체에 첫 EN 303645 인증서를 수여하였습니다. DEKRA는 사이버 보안 솔루션 시장이 2025년까지 매년 약 40%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동차 사이버 보안의 신흥 분야에서 연방 자동차 운송 당국은 2021년에 DEKRA에 사이버 보안 및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에 대한 새로운 국제 규정을 위한 형식 검사기관 지위를 부여하였습니다. UNECE R155 및 R156 규제(자동차 산업의 금본위제)에 따라 제조업체는 차량의 수명 전반에 걸쳐 적절한 관리 시스템을 시연하고 3년마다 감사를 받아야 합니다.

Klettwitz는 이에 중요한 역할을 하며, DEKRA는 2022년에 수천만 유로의 자본 지출과 함께 자동화 및 연결 주행을 위한 테스트 트랙을 확장할 계획이다. 많은 선도적인 차량 제조업체들은 DEKRA의 사이버 보안 서비스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DEKRA는 향후 몇 년 동안 이 사업 분야에서 강력한 성장을 예상하고 있으며, 2025년까지 매출은 두 자릿수 초반대에 이를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산업 사이버 보안과 관련하여, 예를 들어 중요한 인프라 분야에서, 성장 시장에서 산업 사이버 보안 표준 IEC 62443에 따른 승인이 중요한 성공이었습니다. 산업 환경에서는 기계와 공장의 제어 및 디지털 모니터링을 중심으로 안전 문제가 발생합니다. 원격조종 로봇과 드론을 이용한 온라인 모니터링 서비스, 원격지원 검사, 원격검사의 중요성이 세계적으로 커지고 있습니다. 원격 검사는 예를 들어 생산 공정에서 위험하거나 도달하기 어려운 장소에서 중요합니다. 2021년, DEKRA는 세계 최대 화학 회사 중 한 곳으로부터 로봇으로 원격 검사를 위해 수백만 유로 상당의 주문을 받았습니다.

AI ecosystem 형성 지원

Ulrike Hetzel은 "AI는 빠르게 진화하고 있으며 중립적인 제3자로서 미래의 AI ecosystem 구체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이 목표"라고 설명했다. 예를 들어, DEKRA는 기술 표준과 규범에서 법정 규정의 구현에 관여하였습니다. 2021년, DEKRA는 스피어헤드의 주주가 되었습니다. 이 스위스 회사는 AI를 사용하여 자동차 보험사와 플리트 운영자가 청구 기록 및 결제를 둘러싼 프로세스를 디지털화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DEKRA는 디지털 클레임 처리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이르면 2025년 50%가 넘는 클레임에서 해당 솔루션이 사용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지속가능성 서비스 포트폴리오 확대

지속 가능성의 성장 영역에서, DEKRA는 에너지 전환 관리, 환경, 사회 및 거버넌스(ESG) 표준 및 순환 경제를 위한 전체론적 해결책에서 잠재력을 봅니다. 예를 들어, 여기에는 기업이나 제품의 탄소 발자국을 분석하고 줄이기 위한 서비스가 포함됩니다. 고객을 위한 Lenovo의 CO2 Offset Service는 2021년 DEKRA에 의해 검증되었으며, 이 회사는 탄소 발자국 프로젝트를 추가로 수주했습니다. 최신 환경 기준에 따른 지속가능성 감사, 지속가능성 관리 시스템 및 제품 테스트 시장도 이와 비슷하게 다양합니다.

DEKRA는 다양한 새로운 서비스로 e-모빌리티 분야에서 시장 위치를 더욱 강화했습니다. 예를 들어, RWTH Aachen University에 의해 특허와 검증을 거친 급속 배터리 테스트는 트랙션 배터리의 상태를 빠르고 안정적으로 기록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 솔루션을 통해 DEKRA는 중고 전기 차량에 대한 다음과 같은 주요 질문에 답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의 상태 및 잔여 용량은 얼마나 됩니까? 이 질문은 신에너지 차량(NEV)의 잔존 가치 관리에 매우 중요합니다. 이 서비스는 초기에는 전기차 반납을 리마케팅하는 리스업체나 중고 e차량을 거래하는 자동차 대리점 체인점 등 주요 고객을 대상으로 합니다.

DEKRA는 캘리포니아 에너지 위원회(California Energy Commission)와 차량 그리드 혁신 연구소를 설립하기로 계약하면서 미래의 이동성을 위한 선도적인 글로벌 시장인 캘리포니아에서 또 다른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Ulrike Hetzel CTO는 "연구소는 충전 인프라의 상호 운용성을 개선하고 안전한 차량 간 그리드 솔루션을 도입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샌프란시스코만 부근의 시험실은 네덜란드 아른험에 있는 DEKRA의 최첨단 시험실의 일종으로 2022년 여름부터 운영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e-모빌리티 외에도, DEKRA는 태양 산업 제품, 특히 중국에서 테스트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Hydrogen Europe의 일원으로서, 그 전문 기관은 기후 친화적인 수소 기술의 안전한 사용을 지원합니다. 그들은 또한 새로운 제로 웨이스트 인증 도장을 수여함으로써 지속 가능한 폐기물 관리를 촉진합니다. DEKRA는 우수한 시장 입지와 제품, 산업, 지역사회 및 기타 분야의 지속 가능한 개발을 위한 전 세계적으로 점점 더 강도 높은 조치를 감안할 때 연간 두 자릿수 성장률로 지속 가능한 서비스에 대한 강력한 수요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DEKRA는 또한 성공적으로 자체 지속 가능성 전략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2년 4월, 글로벌 가치(부가가치) 체인의 지속 가능성에 대한 선도적인 국제 표준인 EcoVadis는 TIC(시험, 검사, 인증) 기업 플래티넘을 두 번째 연속으로 수여했습니다. 그 결과, 세계 최대의 비상장 전문 기관은 비교 평가 기업 중 상위 1%에 드는 자리를 계속해서 확보합니다. EcoVadis는 환경, 노동 및 인권, 윤리 및 지속 가능한 조달 분야에서 성과를 평가합니다.

Outlook

DEKRA는 1분기 수익이 작년보다 거의 10% 증가하며 2022년까지 좋은 출발을 했습니다. "우크라이나에서의 파괴적인 전쟁은 우리가 이 모멘텀을 유지하는 것을 어렵게 만들 것입니다"라고 Stan Zurkievicz는 언급했습니다. DEKRA CEO에 따르면, 많은 산업이 그들의 공급망으로 인한 혼란과 중간 제품뿐만 아니라 원자재 부족에 직면함에 따라 독일, 유럽, 그리고 세계의 성장은 줄어들 것입니다. 그는 또한 높은 에너지 가격이 인플레이션을 계속 부채질할 것이라고 예상합니다. 이러한 불확실성에도 불구하고, DEKRA는 2022년에 약 5%의 야심 찬 성장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DEKRA는 자동차 산업과 같은 사이버 보안에 대한 투자가 증가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DEKRA 정보

DEKRA는 거의 100년 동안 안전 분야에서 활동해 왔습니다. 1925년 베를린에서 Deutscher Kraftfahrzeug-Uberwachungs-Verein e.V.,로 설립된 이 단체는 오늘날 세계 최고의 전문가 단체 중 하나입니다. DEKRA SE는 DEKRA e.V.의 자회사이며 그룹의 운영 사업을 관리합니다. 2021년, DEKRA는 총 35억 유로 이상의 매출을 올렸습니다. 이 회사는 현재 모든 대륙의 약 60개 국가에서 거의 48,00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습니다. 자격 있고 독립적인 전문가 서비스를 통해, 그들은 도로, 직장, 가정에서의 안전을 위해 일합니다. 이러한 서비스는 차량 검사 및 전문가 평가에서 클레임 서비스, 산업 및 건물 검사, 안전 컨설팅, 제품 및 시스템의 테스트 및 인증, 교육 과정 및 임시 작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2025년 회사의 100번째 생일 비전은 DEKRA가 안전하고, 지속 가능한 세상을 위한 글로벌 파트너가 될 것이라는 것입니다. EcoVadis에서 플래티넘 등급을 받은 DEKRA는 현재 지속 가능한 기업 순위에서 상위 1%에 올라 있습니다.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