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7-01 10:40 (금)
SPC 파리바게뜨, 노스피크와 협업 ‘쉘프래더세트’ 굿즈 한정 출시
SPC 파리바게뜨, 노스피크와 협업 ‘쉘프래더세트’ 굿즈 한정 출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5.15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C 파리바게뜨, 노스피크와 협업 ‘쉘프래더세트’ 굿즈 한정 출시
SPC 파리바게뜨, 노스피크와 협업 ‘쉘프래더세트’ 굿즈 한정 출시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본격적인 캠핑 시즌을 앞두고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피크(North peak)’와 협업해 캠핑 굿즈 ‘쉘프래더세트’를 한정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쉘프래더세트’는 파리바게뜨와 노스피크가 협업해 선보이는 캠핑 굿즈 1탄으로, 뛰어난 실용성과 노스피크만의 세련된 감성을 담은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야외에서는 다용도 쉘프로, 실내에서는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 가능한 ‘쉘프래더’ △캠핑장 및 일상생활에서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폴딩바스켓’ △쉘프래더와 바스켓을 모두 담을 수 있는 편리하고 넉넉한 ‘전용 가방’까지 활용도 높은 캠핑굿즈 3종세트로 구성됐으며, 은은한 카키 컬러로 힙한 감성을 더했다.

 

파리바게뜨는 5월 16일부터 19일까지 2만원 제품교환권 구매 시, ‘쉘프래더세트’를 19,900원에 사전예약 판매한다. 구매 페이지는 16일 오전 0시부터 파리바게뜨 전용 어플리케이션인 ‘파바앱’과 SPC그룹 통합 어플리케이션인 ‘해피앱’에서 접속 가능하며, 20일 이후 고객이 선택한 매장에서 수령 가능하다. 사전 예약은 선착순 구매로 준비된 물량이 모두 소진되면 조기 종료된다.

 

‘쉘프래더세트’의 현장 판매는 사전예약 기간 이후인 5월 20일부터 소진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이어서 노스피크와의 콜라보 캠핑굿즈를 선보일 계획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지난해 캠핑 굿즈 프로모션을 통해 ‘캠핑 굿즈 맛집’이라는 닉네임까지 얻으며 뜨거운 사랑을 받은 것에 힘입어 올해는 품질과 세련된 감성의 캠핑 브랜드인 ‘노스피크’와 협업하게 됐다”며, “이번 ‘쉘프래더세트’를 시작으로 소장욕구를 자극하는 노스피크 콜라보 캠핑 굿즈를 이어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노스피크는 2005년에 설립된 아웃도어 브랜드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디자인과 지속적인 개발 및 사후 품질 관리로 MZ세대를 비롯해 많은 캠퍼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