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7:10 (수)
지피클럽, JM솔루션 여름철 데일리 수분 케어 ‘B5 히아 라인’ 출시 다이소 입점
지피클럽, JM솔루션 여름철 데일리 수분 케어 ‘B5 히아 라인’ 출시 다이소 입점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5.15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JM솔루션(제이엠솔루션)이 ‘B5 히아 라인’을 출시, 균일가 생활용품점 유통기업 다이소 전국 오프라인 500여개 점포 및 온라인몰에 입점했다.   

 

최근 유명 화장품 브랜드들도 다이소에 입점하며 소비자 접점을 늘리고 있는 가운데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로 유명한 JM솔루션에서도 다이소 전용 상품으로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의 수분 라인 ‘B5 히아 라인’을 선보이게 됐다. JM솔루션의 다이소 전용 제품 출시에 대한 기대감으로 초도 물량 6만개를 모두 납품 완료하기도 했다.  

 

JM솔루션이 새롭게 선보인 ‘B5 히아 라인’은 다가오는 여름철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사용 가능한 데일리 수분 케어 라인이다.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판테놀(B5)’과 피부 속부터 수분을 촘촘히 채워주는 ‘멀티 12중 히아루론산’을 함유해 촉촉한 피부는 물론 건강한 피부 유지에 도움을 준다. 제품은 클렌징 폼, 부스트 토너, 앰플, 세럼 에멀전, 크림, 마스크 등 총 6종으로 구성됐다.

 

‘B5 히아 앰플’은 몽글한 앰플 제형으로 잔여감 없이 촉촉하게 수분 공급을 해주고, 집중 수분 충전이 가능한 제품이다. ‘B5 히아 크림’은 실키한 휘핑 크림의 쫀쫀한 제형이 특징으로 스킨케어 마무리 단계에서 풍부한 보습을 선사한다. 마스크 착용, 미세먼지 등 외부 자극에 노출되기 쉬운 피부에 세라마이드, 알란토인, 아쿠아씰 등의 성분을 담아 자극 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 모든 피부 타입의 소비자가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다이소에서는 6월 30일까지 ‘2022 여름 뷰티 대전’을 진행한다. 다이소 이용 고객 중 JM솔루션 상품을 구매할 경우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 5세대, 닌텐도 등 푸짐한 경품이 주어진다. JM솔루션 상품을 5천원 이상 구매 시 이벤트에 자동 응모가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샵(#)다이소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피클럽 JM솔루션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인 ‘B5 히아 라인’은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모든 피부 타입의 소비자가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탄생한 데일리 수분 케어 라인”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유통 채널을 공격적으로 확장해 고객 점점을 늘릴 계획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