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20 (목)
징크스의 연인, 서현이 그려낼 ‘행운의 여신’은 어떤 모습?
징크스의 연인, 서현이 그려낼 ‘행운의 여신’은 어떤 모습?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5.16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빅토리콘텐츠
사진 제공: 빅토리콘텐츠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징크스의 연인’의 주인공 서현이 화려한 비주얼 변신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오는 6월 15일(수) 밤 9시 50분 첫 방송을 앞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징크스의 연인’(연출 윤상호/ 극본 장윤미)은 불행한 자신의 삶을 숙명으로 여기고 순응하며 사는 한 인간 남자와 저주를 풀기 위해 미지의 세상 밖으로 뛰어든 여신이 잔혹한 운명을 뛰어넘으며 펼치는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서현은 비밀의 방에 갇혀 자란 탓에 세상 물정을 모르는 ‘슬비’로 분해 열연을 펼친다. 슬비는 ‘공수광(나인우 분)’을 통해 자신이 경험해보지 못한 미지의 세계가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과감하게 비밀의 방을 떠나게 된다. 또한, 그녀는 수광과 특별한 관계를 맺으며 변화하는 과정을 흥미롭게 그려나갈 예정이다.

 

오늘(16일) 공개된 스틸에는 ‘행운의 여신’답게 동화 속에서 튀어나온 듯한 서현의 모습이 담겨 있다. 그녀는 아이처럼 천진난만한 미소로 주변을 환히 밝히는가 하면, 호기심과 불안감이 가득한 눈으로 어딘가를 바라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서현의 그림 같은 비주얼은 물론이며 신비스러운 분위기는 특별한 비밀을 지닌 인물의 특성이 잘 담겨 있다. 서현이 그려낼 ‘행운의 여신’은 어떤 모습일지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징크스의 연인’ 제작진은 “‘슬비’는 존재만으로도 주위 사람들을 즐겁게 하고, 가는 곳마다 행복을 부르는 인물이지만 아주 복잡한 사연의 주인공이기도 하다. 한순간에 낯선 환경에 적응해 나가는 슬비의 도전과 난관은 물론, 공수광과 함께 만들어갈 환상적인 로맨스까지 모두 지켜봐 달라”고 전해 첫 방송을 더욱 기다려지게 한다.

 

이처럼 ‘징크스의 연인’은 운명처럼 서로를 만난 두 남녀의 러브스토리뿐만 아니라 통통 튀고 활기찬 분위기, 화려한 비주얼과 더불어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주, 조연 배우들의 활약으로 올여름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징크스의 연인’은 오는 6월 15일(수) 밤 9시 50분 첫 방송 될 예정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