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29 02:50 (수)
DEKRA와 한국산업기술시험원(KTL), MOU 체결
DEKRA와 한국산업기술시험원(KTL), MOU 체결
  • PR Newswire
  • 승인 2022.05.17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시험인증 서비스 협력 강화

(서울, 대한민국 2022년 5월 17일 PRNewswire=연합뉴스) 글로벌 최고의 시험, 검사 및 인증 기관인 DEKRA와 한국산업기술시험원(KTL)은 2022년 5월 3일 대한민국 서울에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습니다. Mike Walsh, DEKRA 그룹 EVP 겸 아시아 태평양 책임자, DEKRA 한국 지사장 Carsten Lienemann, KTL 김세종 원장, KTL 박정원 부원장이 양해각서 체결식에 참석했습니다.

왼쪽 - 박정원 박사, KTL 부원장; 오른쪽 - Mike Walsh, DEKRA 그룹 EVP 겸 아시아 태평양 지역 책임자

DEKRA와 KTL은 시험 및 인증 서비스 범위 내에서 협력합니다. 관심 분야는 전기 장비의 방폭, 전기 자동차 충전 시스템, 셀룰러 5G 장치, 커넥티드와 자동 운전 구성 요소 및 차량, 사이버 보안 및 국내 특정 실험실에서 테스트해야 하는 제품을 포함합니다.

Mike Walsh는 "MOU를 공동으로 체결하는 것은 두 조직에 긍정적인 진전이며 협력 및 상호 비즈니스 개발을 위한 강력한 플랫폼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협력을 통해 DEKRA와 KTL은 자동차, ICT, 소비자, 산업 및 의료 산업의 고객에게 제공되는 서비스를 강화합니다. 목표는 한국 기반 제조업체가 안전을 보장하면서 국내 및 국제 시장에 더 빨리 접근할 수 있도록 돕고 더 많은 서비스를 가능하게 하고 통합된 활동을 개발하는 것입니다.

DEKRA는 서울, 용인 및 인천에 있는 제품 안전 테스트, 특히 자동차 EMC, RF 및 폭발 안전 테스트 분야에 속하고 있습니다. Alexa Voice Service(AVS)에 대한 장치 테스트 및 보안 평가 프로그램을 모두 승인받은 세계 최초의 시험기관인 DEKRA는 국내 유일의 AVS 서비스 제공업체입니다.

2020년, DEKRA Korea는 중요한 전략적 단계를 발표하고 모본통신시험소를 인수하여 시험 및 인증 서비스를 더욱 확대하여 성장하는 자동차 EMC 및 RF시험 시장에서 글로벌 공급업체로서의 입지를 강화했습니다.

KTL 소개

한국산업기술원(KTL)은 1966년 유네스코의 지원으로 국내 유일의 공공종합시험인증기관으로 설립되었습니다. 지난 반세기 동안 우리 민족은 한강의 기적을 이루기 위해 함께 노력해 왔습니다. KTL은 우리 기업의 질적·기술적 우위를 강화하고 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는 시험평가기술의 개발·보급, 국제인증획득 지원 등 시대적 소임을 다하여 수출 경쟁력 및 국가 경제발전에 이바지해왔습니다.

데크라 소개

DEKRA는 거의 100년 동안 안전 분야에서 활동해 왔습니다. 1925년 베를린에서 Deutscher Kraftfahrzeug-Uberwachungs-Verein e.V.로 설립된 이 단체는 오늘날 세계 최고의 전문가 조직 중 하나입니다. DEKRA SE는 DEKRA e.V.의 자회사입니다. 그룹의 운영 사업을 관리합니다. 2021년 DEKRA는 총 35억 유로 이상의 매출을 올렸습니다. 이 회사는 현재 모든 대륙의 약 60개국에서 거의 48,00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습니다. 자격을 갖춘 독립적인 전문가 서비스를 통해 도로, 직장 및 가정에서 안전을 위해 일합니다. 이러한 서비스는 차량 검사 및 전문가 평가에서 클레임 서비스, 산업 및 건물 검사, 안전 컨설팅, 제품 및 시스템의 시험 및 인증, 교육 과정 및 임시 작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2025년 회사 창립 100주년의 비전은 DEKRA가 안전하고 안전하며 지속 가능한 세상을 위한 글로벌 파트너가 되는 것입니다. EcoVadis의 플래티넘 등급으로 DEKRA는 현재 순위가 매겨진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의 상위 1%에 속합니다.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