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9:10 (금)
MBC ‘나 혼자 산다’, 8주 연속 금요일 비드라마 TV 화제성 1위!
MBC ‘나 혼자 산다’, 8주 연속 금요일 비드라마 TV 화제성 1위!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5.17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MBC ‘나 혼자 산다’
사진= MBC ‘나 혼자 산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이민지 강지희)가 8주 연속 금요일 비드라마 TV화제성 1위에 올랐다.

 

TV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 코퍼레이션 자료에 따르면 ‘나 혼자 산다’는 TV화제성 5월 2주 금요일 비드라마 부문에서 19.51%의 점유율로 1위에 오르며 8주 연속 금요일 비드라마 TV화제성 1위를 기록했다.

 

‘무도인’ 이주승, ‘소식좌’ 코드 쿤스트, ‘낭또’ 차서원 등 새로운 회원들의 라이프 스타일과 회원들 사이의 다양한 케미가 큰 화제를 모으며 ‘나 혼자 산다’의 인기를 견인했다.

 

지난 13일 방송된 ‘나 혼자 산다’에서는 고난과 시련을 극복하는 ‘끝내 이기리라’편이 소개됐다. 노래만 냈다 하면 음원 1위는 물론 천재 작곡돌로 알려진 (여자)아이들 리더 소연이 출연해 무대 위 쎈 언니 모습이 아닌 자취 6개월 차 새내기 일상을 공개했다. 특히 생활 한복을 입고 절을 찾아 마음의 안정을 찾는가 하면 만보를 걷고 돌아온 집에서도 흔들림 없이 홈트레이닝을 하는 등 반전 일상을 보여주며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3위에 올랐다.

 

이어서 ‘제1회 주도인 클럽’은 지난 주 몸 풀기에 이어 본격적인 무술 타임을 가지며 끊임없는 폭소를 안겼다. 이주승은 전현무, 기안84, 이장우, 샤이니 키와 함께 소림사에서 전수 받은 취권부터 시공간 왜곡(?)을 일으킬 수 있는 축지법 대결까지 함께 하며 역대급 웃음 폭탄을 선사했다. 고된 운동 후 즐기는 뒤풀이에서는 탄수화물 먹방을 펼치며 회원들 간의 환상의 케미를 선보였다.

 

방송 말미 다음 주 예고편에서는 ‘낭또’ 차서원의 ‘속초 낭만 여행’과 ‘리치언니’ 박세리의 ‘마당 홈캠핑’이 예고되며 기대감을 자아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