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3:40 (금)
Royce Thomas, 사장 겸 CBO로 CtrlS에 합류
Royce Thomas, 사장 겸 CBO로 CtrlS에 합류
  • PR Newswire
  • 승인 2022.05.18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CtrlS의 국제적 풋프린트 확장에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할 예정

하이데라바드, 인도

2022년 5월 18일

/PRNewswire/ --  업계 베테랑이자 글로벌 데이터센터, 클라우드 기술 및 통신 산업 부문의 선임 리더인 Royce Thomas가 CtrlS에 사장 겸 CBO(Chief Business Officer)로 합류했다. 그는 글로벌 고객 관리, 전략 기획, 채널 개발, 사업 개발, 비즈니스 모델 검토, 기업과 하이퍼스케일러(hyperscaler) 전반에 걸친 솔루션 설계 및 판매 부문에서 30년 넘게 풍부한 경험을 구축한 인물이다.

Royce Thomas, President and Chief Business Officer

Royce 신임 대표는 CtrlS에 합류하기 전, Equinix에서 전략적 제휴 및 글로벌 고객 관리 부문의 선임 부사장직을 역임했다. 그전에는 Level 3 Communications와 Sprint에서 선임 경영진 역을 수행했다.

Royce 신임 사장 및 CBO는 이사회 및 경영진과 긴밀하게 협력하며, 세계 시장으로의 확장을 위한 CtrlS의 성장 비전과 전략을 구상할 예정이다. 또한, 그는 회사의 시장점유율과 순이익을 향상시키고, CtrlS를 포춘 글로벌 500대 다국적기업이 선호하는 파트너로 발전시킬 계획이다.

Royce Thomas 신임 CBO는 "아시아 최대의 4등급 하이퍼스케일 데이터센터이자 포춘 글로벌 500대 다국적기업이 선호하는 파트너인 CtrlS에 합류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CtrlS의 기반시설, 영업권, 혁신 및 브랜드 신뢰도에 나의 경험과 전문성이 결합하면, 전 세계 전략적 지역에서 시장점유율을 확보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그는 "고객 서비스를 향한 열정으로 CtrlS의 기반을 지원하고, 신규 고객을 유치하는 한편, 시장점유율을 높일 계획"이라면서 "또한, CtrlS가 하이퍼스케일러, 기업 및 모든 미션 크리티컬 용도에 걸쳐 선호되는 서비스 공급업체로 부상하는 데 일조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앞으로 사장 겸 CBO로서, 고객 및 팀원과 협력하며, 직원을 포함한 모든 이해관계자를 위한 가치를 창출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CtrlS는 인도 전역에서 데이터센터 시설을 빠르게 확장하고 있으며, 인도와 세계에서 엣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오늘날 엑손모빌, 디즈니, 다임러 크라이슬러, 삼성, 스미토모, SAP, 딜로이트, BMW, 필립스, 페덱스, 우버, 보다폰, 블룸버그 등 주요 브랜드를 포함해 포춘 글로벌 500대 다국적기업 중 60개사가 CtrlS를 신뢰하고 있다. CtrlS는 현재 1.2GW 전력에 500만ft2 면적으로, 데이터센터 운영 면적을 확장하고 있다.

CtrlS Datacenters 창립자 겸 CEO Sridhar Pinnapureddy는 "Royce 신임 CBO는 업계에서 높은 평가를 받는 리더이며, 자사의 가족이 된 그를 환영한다"라며 "신임 사장 & CBO로서, 그가 전 세계 전략적 지역에서 자사의 글로벌 풋프린트를 확장하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그는 새롭고 혁신적인 서비스 라인을 출시하며, 전략적 국제 동맹을 추진하고, 자사의 기하급수적인 성장을 안내할 것"이라면서 "비전, 열의 및 새로운 에너지를 바탕으로 자사를 더욱 높은 고지로 이끄는 역할을 수행할 그에게 최고의 행운이 함께하길 빈다"고 말했다.

Royce Thomas 신임 CBO는 20대 초에 인도 전역을 여행하고, 지난 수십 년 동안 인도의 문화, 경제 및 사회적 발전을 계속 접하면서 인도에 대한 독특한 열정을 갖게 됐다. 현재 그는 인도 내 사업의 디지털 변혁을 지원할 날을 열렬히 고대하고 있다.

CtrlS 소개:

CtrlS는 아시아 최대의 4급 초대형 데이터센터 기업으로, 포춘 500대 기업 중 60개사에 서비스를 제공한다. CtrlS는 세계 최대의 4등급 초대형 데이터센터로 부상하고 있다. CtrlS는 100만ft2에 달하는 데이터센터 공간을 운영하고 있으며, 500만ft2 규모의 공간을 확장할 계획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www.ctrls.in]을 참조한다.

미디어 문의:
B.S.Rao
srinivasrao.b@ctrls.in 
Chief Marketing Officer
CtrlS Datacenters Ltd.

사진: https://mma.prnasia.com/media2/1819693/Royce_Thomas.jpg?p=medium600

로고: https://mma.prnasia.com/media2/899507/CtrlS_Logo.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