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5:40 (금)
OptraSCAN의 디지털 병리학 스캐너 OS-SiA, 미국 특허 획득
OptraSCAN의 디지털 병리학 스캐너 OS-SiA, 미국 특허 획득
  • PR Newswire
  • 승인 2022.05.26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인공지능 장착 통해 조직 부위의 스캔, 색인, 분석 작업을 동시에 진행

새너제이, 캘리포니아주 , 2022년 5월 26일 /PRNewswire/ -- 굴지의 포괄적인 디지털 병리학 솔루션 공급업체 OptraSCAN(R) [https://www.optrascan.com/]이 자사의 디지털 병리학 스캐너 OS-SiA가 미국 특허청으로부터 특허(특허번호 2020/0334814 A1)를 획득했다고 발표했다. OS-SiA는 내장된 정보를 통해 병리학적 표본에 대한 스캔, 색인 및 분석 작업을 동시에 수행한다. 이에 따라, 최종 사용자는 검토 과정에서 분석된 결과를 오버레이로 확인하는 한편, 스캔된 전체 슬라이드 이미지도 확인할 수 있다.

OS-SiA: Digital Pathology Scanner with AI

OptraSCAN은 자체 발명 기법을 적용한 AI 지원 디지털 병리학 스캐너 OS-SiA [https://www.optrascan.com/products/os-sia-ai-enabled-scanner] 로 이 특허를 획득했다. OS-SiA는 자동으로 스캔할 표본을 파악하고, 조직이나 세포 부위에 대한 스캔 분석 작업을 동시에 수행한다. OS-SiA는 실시간 예측성 분석과 시행 가능한 통찰을 제공하는 업계 최초의 AI 지원 디지털 스캐너다.

OptraSCAN 설립자 겸 CEO Abhi Gholap은 "현재 디지털 병리학 슬라이드 스캐너는 부분이나 전체 슬라이드 이미지의 획득과 이미지로 디지털화하는 작업에 국한된 상황"이라며 "자사의 차세대 스캐너 OS-SiA는 스캔과 분석 작업을 동시에 수행함으로써, 추가 처리 애플리케이션이 필요 없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이 특허는 디지털 병리학 솔루션 채택을 개선하고, 병리학 커뮤니티를 지원하는 자사의 끊임없는 노력을 강조하는 것"이라고 언급했다.

OS-SiA는 OptraSCAN이 기존에 출시한 클라우드 지원 광학 스캐너 OS-Lite 및 OS-Ultra에 설치해서 사용할 수 있다. 맞춤형 알고리듬이 실시간 ROI를 검출하는 한편, 스캐닝, IHC/HNE 표지자용 세포 정량화 및 핵심 라이브러리를 이용해 구축한 형태학 측정을 지원한다. 전체 슬라이드 이미지는 지역/웹 기반/클라우드 기반 이미지 뷰어로 확인할 수 있다. 스캐닝 장치의 자가 학습을 위해 딥 러닝 전산 모듈도 제공한다.

OptraSCAN 의학 자문이자 브리티시 컬럼비아 대학교 병리학 과장인 Dr. Zu-Hua Gao MD는 "OS-SiA는 디지털 병리학 채택 가속화를 위해 필요한 획기적인 유형의 돌파구"라고 말했다. 그는 "스캔과 분석 작업을 동시에 진행한다는 것은 병리학자가 더 신속하게 판단할 수 있도록 해주는 것"이라며 "결과적으로 이는 환자의 예후 개선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OptraSCAN, Inc: 소개

OptraSCAN(R) [https://www.optrascan.com/] 은 투자 수익을 최대한 높이고, 병리학 서비스의 실적을 개선할 저렴한 완전 통합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집중하는 On-Demand Digital Pathology(R) 시스템을 개척하고 있다. ISO 13485 인증과 CE 마크를 획득한 IVD용 전체 슬라이드 스캐너 OptraSCAN은 병리학 실험실의 규모, 처리량 또는 국제적 위치와 관계없이 '디지털화'의 방해요소를 없앤다.

OptraSCAN의 포괄적인 디지털 병리학 솔루션은 온-디맨드 또는 전면적인 구매 모델을 통해 전체 슬라이드 이미지의 효과적인 획득, 보기, 저장, 실시간 공유, 보고 및 AI & ML 기반 이미징 분석 솔루션을 제공한다. 링크트인[https://in.linkedin.com/company/optra-scan ]과 트위터[https://mobile.twitter.com/optrascan]에서 회사 계정을 팔로우하면 최신 소식을 받아볼 수 있다.

사진: https://mma.prnasia.com/media2/1820629/OS_SIA_final.jpg?p=medium600
로고: https://mma.prnasia.com/media2/1517923/Optra_Scan_Logo.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