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9:40 (목)
배우 조현, 마스크 광고 모델 발탁
배우 조현, 마스크 광고 모델 발탁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5.27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현 마스크 모델 발탁 광고컷(사진제공: 와이젬)
조현 마스크 모델 발탁 광고컷(사진제공: 와이젬)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배우 조현이 ‘대세 광고 퀸’으로서의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스타위브엔터테인먼트는 26일 “조현이 클레어 마스크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공개된 광고 컷 속 조현은 컬러풀한 마스크를 감각적이고 세련되게 소화하고 있으며 화사한 요가복, 시크한 블랙 수트, 내추럴한 일상복 등 다양한 콘셉트를 완벽하게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평소 SNS 등을 통해 럭셔리하고 화려한 패션 감각을 과시했던 조현은 이번 광고 컷에서도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고 있다.

 

특히 최근 국내 톱 배우들이 마스크 브랜드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가운데, 조현 역시 특별한 영향력과 인기를 증명하며 광고 모델로 발탁돼 더욱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또한 조현은 마스크 뿐 아니라 패션, 푸드 등 다양한 분야의 광고 러브콜을 받고 있으며 앞으로 ‘대세 광고 퀸’으로 더욱 활발한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조현이 공식 모델로 활약한 클레어 마스크 TV CF는 오는 6월부터 온에어된다.

 

한편 조현은 최근 AXN ‘원더캐리어 in 제주’를 비롯해 리얼 성장 골프 버라이어티 ‘호영이와 스윙걸즈’ MC로도 활약을 펼쳤으며, 앞으로 각종 방송 및 모델로 활동하며 더 많은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