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10 (금)
아이티센, 기관투자자 대상 기업설명회 진행…기업가치 제고
아이티센, 기관투자자 대상 기업설명회 진행…기업가치 제고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5.31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센
아이티센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아이티센(124500, 대표 박정재)이 오는 6월 9일 오후 2시 국내 주요 기관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기업설명회(IR)를 진행한다고 31일 공시를 통해 밝혔다.

 

아이티센은 여의도 소재 금융투자교육원에서 진행되는 하나금융투자 코퍼레이트 데이(corporate Day)에 참가해서 사업현황 및 경영 전략 소개를 통해 투자자들의 이해 증진을 도모한다.

 

2021년 연매출 3조 2826억원 기록하며 최고의 실적을 달성한 아이티센은 올해 1분기 연결기준 매출 7,424억원, 영업이익 74억원을 각각 기록하며 1분기 역대 최고 영업이익도 달성했다고 공시한 바 있다. IT 사업 특성상 상저하고의 실적 추이에도 전년 동기 대비 높은 1분기 실적을 기록했다. 클라우드 사업 등 전 계열사의 고른 성장으로 하반기 실적 성장세를 이어갈 전망이다.

 

회사측은 이번 기업설명회에서 올해 성장 전략에 대해 공유할 예정이다. 신정부 정책인 디지털 전환(DX)에 발맞춰 IT 트렌스포메이션, 클라우드, 금거래 플랫폼 등 전사적인 사업방향과 구체적인 실행방안을 설명한다.

 

박정재 대표는 “이번 기업설명회를 통해 역대 최고 실적을 달성하고 있는 아이티센의 성장 잠재력과 디지털트렌스포메이션 리딩 기업으로서의 가능성을 알리겠다”며 “앞으로도 기업가치 제고 및 주주 가치 극대화를 위해 IR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