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2:40 (금)
‘라디오스타’ 이홍기, 박신혜♥최태준 결혼 축가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라디오스타’ 이홍기, 박신혜♥최태준 결혼 축가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6.09 0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MBC ‘라디오스타’
사진제공= MBC ‘라디오스타’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라디오스타’ 이홍기가 박신혜, 최태준 부부의 결혼식에 축가로 나선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한다. 그는 시상식급 분위기였던 결혼식 현장 이야기를 대방출할 예정이다. 이어 이홍기는 최민수, 임재범 뒤를 이어 마동석과의 넘사벽 반전 인맥을 공개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오늘(8일) 밤 10시 2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이윤화)는 김문정 음악감독, 서이숙, 송가인, 이홍기가 출연하는 ‘열혈사제’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홍기는 지난 2002년 ‘매직키드 마수리’를 통해 아역 배우로 활동했고, 2007년 FT아일랜드 데뷔해 가수로 변신해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다. 현재 그는 김문정 음악감독과 함께 뮤지컬 ‘마타하리’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다.

 

1년 만에 재출격한 이홍기는 ‘라디오스타’ 출연 이후 소속사에서 이사 직함을 달게 됐다는 근황을 전한다. 이어 소속사 이사가 된 후, 깜짝 놀란 점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홍기는 지난 1월 결혼한 박신혜, 최태준 부부의 결혼식에서 축가를 부른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한다. 그는 “첫 번째 순서로 축가를 불러서 매우 떨렸다”라며 “음악방송 무대보다 긴장됐다”라고 밝힌다. 이어 시상식급 하객 라인업을 자랑한 박신혜, 최태준 부부의 결혼식 현장 이야기를 대방출한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지난 ‘라디오스타’ 출연 당시 ‘도경수 근황 알리미’로 활약했던 이홍기는 새로운 에피소드를 업데이트한다. 그는 도경수와 승부욕을 불태운 대결을 펼쳤다며 비화를 탈탈 털어놓아 과연 무슨 일이 벌어졌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연예계 호랑이’ 최민수, 임재범과의 친분으로 화제를 모았던 이홍기는 이들의 뒤를 이어 마동석과의 넘사벽 반전 인맥을 공개한다. 이어 그는 마동석의 특별한 별명을 공개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그런가 하면, 이홍기는 연예계에서 ‘이것’을 최초 시도한 연예인이라고 고백한다. 그가 최초 시도한 것이 무엇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날 이홍기는 송가인과 ‘열혈제자’ 듀오를 결성, 두 스승 김문정 음악감독, 서이숙을 향한 스페셜 무대를 ‘라디오스타’에서 공개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이홍기가 들려주는 박신혜, 최태준 부부의 결혼식 비하인드 에피소드는 오늘(8일) 수요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