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6:10 (토)
힐크릭, 문정점 오픈 기념 프로골퍼 김효주 팬사인회 성료
힐크릭, 문정점 오픈 기념 프로골퍼 김효주 팬사인회 성료
  • 최선은
  • 승인 2018.10.03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힐크릭 김효주 팬사인회 현장사진
힐크릭 김효주 팬사인회 현장사진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전개하는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이 지난 2일(화) 힐크릭 문정점에서 열린 후원선수 김효주 프로의 팬사인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행사는 김효주 선수가 힐크릭 골프웨어를 입고 처음으로 팬들과 만남을 가지는 자리로, 2018 FW 신제품 출시와 함께 문정점 오픈을 기념해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사인회는 현장을 방문한 고객 10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행사 시작 전부터 매장 주변은 그녀를 보기 위해 모여든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뤄 김효주 선수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김효주 선수는 이 날 힐크릭의 올 시즌 주력 라인인 카나비 라인의 카멜 컬러 카라 티셔츠(1HCTSF8509)를 입고 등장해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라운딩룩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현장에 모인 팬들 한 명 한 명에게 정성스럽게 사인을 해주고 함께 사진을 찍어주는 등 시종일관 밝은 미소로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행사를 마무리 지었다.

 

힐크릭 관계자는 “평일 낮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고객과 팬들이 몰려 김효주 선수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며, “남은 시즌에도 김효주 선수가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