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9:10 (금)
피자헛, 신메뉴 돈마호크 피자 출시
피자헛, 신메뉴 돈마호크 피자 출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6.10 0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자헛, 신메뉴 돈마호크 피자 출시
피자헛, 신메뉴 돈마호크 피자 출시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한국피자헛(이하 피자헛)이 돈마호크와 리코타 치즈로 환상의 조합을 완성한 ‘돈마호크 피자’를 선보인다.

 

‘돈마호크 피자’는 부드러운 돈등심과 쫄깃한 돈목살을 입안 가득 즐길 수 있도록 180g을 통째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돈마호크의 풍미를 돋워주는 고소한 리코타 치즈를 함께 얹어 한층 더 깊은 맛을 자랑한다.

 

또한, 돈마호크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달콤 고소한 커스터드 크림을 엣지 끝까지 가득 채운 ‘에그타르트 엣지’도 출시했다. 이 외 △리치골드 △치즈크러스트 등의 피자헛의 시그니처 엣지를 각자 취향에 맞게 선택해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사이드 메뉴로는 부드러운 크림의 고소함과 상큼한 토마토의 감칠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돈마호크 로제파스타’를 출시했다.

 

피자헛은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자사 온라인 회원 대상 304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피자헛 온라인 회원에 한하여 배달 주문 고객에게는 30%, 방문 포장 고객에게는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돈마호크 피자’는 미디엄 사이즈 기준 정가 29,900원에서 방문포장 회원 혜택을 받으면, 17,940원부터 구매 가능하다.

 

피자헛 관계자는 “피자헛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이 피자헛만의 원조 프리미엄을 느끼실 수 있도록 돈마호크를 가득 담은 ‘돈마호크 피자’를 출시하게 됐다”며 “함께 준비한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부담 없는 가격에 이번 신메뉴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