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1:50 (토)
장학퀴즈 드림서클 - 꿈에 투자하라 8회, 위기 청소년들의 대부 천종호 판사의 절망 극복 스토리 공개!
장학퀴즈 드림서클 - 꿈에 투자하라 8회, 위기 청소년들의 대부 천종호 판사의 절망 극복 스토리 공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6.11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학퀴즈 드림서클 - 꿈에 투자하라 8회
장학퀴즈 드림서클 - 꿈에 투자하라 8회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지난주, 뛰어난 기량으로 1라운드부터 마지막 라운드까지 가장 먼저 문제를 맞히며 우승한 미(美)친 천재 정윤호 드리머! 그의 2승을 막기 위해 자신감으로 중무장한 드리머들이 출사표를 던졌다. 체육 교사를 꿈꾸는 ‘태권 소녀’부터 환경 문제를 해결해 역사 속 위인이 되길 바라는 ‘미래의 신재생 에너지 전문가’, 뻥 뚫린 도로를 책임질 ‘예비 도로 교통 연구원’, 전 세계를 뒤바꿀 ‘글로벌 리더 꿈나무’, 그리고 이공계 변호사를 꿈꾸는 ‘과학고 이단아’ 드리머까지! 이 중 한 드리머는 오프닝부터 ‘고인 물은 떠나기 마련’이라며 정윤호 드리머를 자극했는데... 과연 정윤호 드리머는 패기 넘치는 도전자들로부터 왕좌를 지킬 수 있을까?

 

이공계 변호사부터 도로 교통 연구원까지! 다양한 꿈을 가진 드리머들의 ‘꿈 PT’ 전격 공개!

 

<장학퀴즈 – 드림서클> 꿈에 투자하라! 에서만 볼 수 있는 코너 ‘꿈 PT’에서는 자신의 꿈은 무엇이며 꿈을 위해 어떤 투자를 하고 있는지 소개한다. 이번 주 역시 자신감 제대로 충전한 드리머들이 꿈에 대한 열정을 선보였다. 각종 토론대회, 모의 유엔 등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드리머는 물론, 직접 분석한 데이터로 교통 문제 해결안을 만들어 지역 교통공사에 건의한 드리머를 포함해 지난주 우승자인 정윤호 드리머는 뛰어난 퀴즈 실력을 앞세우며 2승 도전의 꿈을 어필했다. 2승 도전자 정윤호 드리머를 포함한 여섯 드리머의 톡톡 튀는 꿈PT는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8번째 드림멘토! 위기 청소년들의 대부, 천종호 판사가 가난을 이기고 지금의 자리까지 오를 수 있었던 이유는?

 

10대 드리머들의 꿈을 지원 사격하기 위해 각계각층에서 롤모델로 꼽히는 10인의 드림멘토가 직접 문제를 출제하는 인물퀴즈 ‘Who am I?’. 이번 주에는 호통 판사로 잘 알려진 위기 청소년들의 대부, 천종호 판사가 드림멘토로 나섰다. 천종호 판사의 인생에서 가장 아찔했던 위기의 순간은 언제일까? 주변 사람들의 도움으로 가난했던 어린 시절을 극복한 일화를 공개하며 ‘희망’의 의미를 전한 천종호 판사. “계속이 힘이다!”라는 응원과 함께 10대뿐 아니라 인생의 고비를 마주한 모든 이들에게 전하는 천종호 판사의 진심이 담긴 메시지는 무엇일까?

 

지난주 전 라운드 첫 문제 올킬 신화를 쓴 역대급 2승 도전자 VS 막강한 다크호스 등장! 과연 결과는?

 

지난주, 발군의 퀴즈 실력으로 우승을 차지한 정윤호 드리머! 이번 대결에서도 모든 라운드 첫 번째 문제 정답을 맞히고 2연승하겠다는 큰 포부와 함께 퀴즈 대결에 임했지만 또 다른 실력자의 등장으로 절체절명의 위기에 처하고 말았다. 과연 정윤호 드리머의 라이벌로 떠오른 퀴즈 다크호스는 누구이며 정윤호 드리머는 끝까지 우승자의 자리를 유지할 수 있을지, 한 치 앞도 알 수 없는 드리머들의 긴장감 넘치는 대결은 6월 12일 (일) 낮 12시 20분 EBS 1TV <장학퀴즈 – 드림서클>에서 만날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