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9:10 (목)
베네핏츠 단백질제면소식단면, ‘여름 식단 프로모션’ 진행
베네핏츠 단백질제면소식단면, ‘여름 식단 프로모션’ 진행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6.11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네핏츠 단백질제면소식단면, ‘여름 식단 프로모션’ 진행
베네핏츠 단백질제면소식단면, ‘여름 식단 프로모션’ 진행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베네핏츠의 ‘단백질제면소 식단면’이 여름철 건강한 식단관리를 시작할 수 있는 ‘여름 식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식단관리 시즌을 맞이해 진행되는 이번 ‘여름 식단 프로모션’은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건강하고 맛있게식단관리를 할 수 있도록 할인된 금액과 풍성한 혜택을 더해 준비되었다. 베스트 셀러인 들기름 소바가포함된 ‘여름 저탄수&고단백 세트’와 일주일 하루 한끼 건강하게 식단이 가능한 ‘일주일 하루 한끼 고단백세트’, 그리고 부담 없이 가벼운 마음으로 식단관리를 시작할 수 있는 ‘작심삼일 식단 스타터 세트’ 등 다양한 구성의 식단면 세트를 만나볼수 있다. 각각의 세트는 10%부터 최대 20%까지의 할인과 무료배송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여름 저탄수&고단백 세트와 일주일 하루 한끼 고단백 세트구입 한해서만 추가로 식단면 저당카레를 한 팩 더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과 함께 베네핏츠 공식몰에 식단면으로 식단관리를 한 리뷰를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총 95명에게는 식단면 저당카레를 증정하고, 총 5명에게는 식단면 레시피가 담긴 푸드 콘텐츠 디렉터이자 미식 전문 에디터 이정윤 저자의 ‘초격차 다이어트’ 도서를 선물로 전달할 예정이다. 공식몰 리뷰 이벤트는 다음달 7월 4일까지 진행된다. 다가오는 12일까지는베네핏츠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되어 있는 해당 프로모션의 게시물에 여름 식단관리를 함께하고 싶은 친구를 댓글로 추천하면 추첨을 통해 식단면 저당카레 2팩을 증정할 예정이다.

 

베네핏츠의 진봉균 공동대표는 “평소 식단관리에 관심이 있거나 여름 맞이 다이어트를 위해 식단관리 중에 있는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식단관리가어려운 것으로만 생각했던 많은 사람들이 올 여름 식단면으로 맛있고 건강한 식단관리가 가능하도록 했으며 특히, 몸의 변화를빨리 느끼고 싶은 고객은 3일 동안 하루 두 끼 식단면을 추천 드린다.많은 소비자께서 혜택을 볼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이번 프로모션 또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베네핏츠’의 단백질제면소 식단면은 지난 2020년 11월에 론칭한 이후 고객들의 리뷰와 피드백을 반영하여더욱 더 업그레이드하여 현재 식단면 버전 4 제품을 선보이며 대표적인 탄수화물 대체 식품 브랜드로 주목받고있다. 22년 2월, FIS식품산업통계정보자료에도 20대가 선호하는 저탄수 고단백면으로 식단면이 소개되었다. 단백질제면소 식단면은 일반면류보다 탄수화물 함량은 1/3 이하로낮고 단백질 함량은 3배 이상 높아, 생면 1인분 기준으로 하루 권장량의 65%인 단백질 36g이 함유되어 있고 놓치기 쉬운 식이섬유까지 풍부한 Non-GMO 대두로만들어진 프로틴 누들이다. 이에 식단관리를 하는 사람들이 탄수화물 걱정 없이 면을 섭취할 수 있도록즐거움을 주는 동시에 면을 통해 단백질과 식이섬유를 섭취할 수 있다는 기대감과 만족감을 주고 있어 새로운 식문화로 자리잡아 가고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