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2:40 (목)
쁘띠바노바기의원, ‘바노바기클리닉’으로 사명 변경… 광주광역시 진출
쁘띠바노바기의원, ‘바노바기클리닉’으로 사명 변경… 광주광역시 진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6.11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쁘띠바노바기의원, ‘바노바기클리닉’으로 사명 변경
쁘띠바노바기의원, ‘바노바기클리닉’으로 사명 변경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바노바기 메디컬그룹은 쁘띠 성형 전문 네트워크 클리닉인 쁘띠바노바기의 사명을 ‘바노바기클리닉’으로 변경한다고 밝혔다.

 

바노바기 메디컬그룹은 마케팅 경쟁으로 혼탁해진 쁘띠 미용성형 시장에서 전문성으로 승부하기 위해 ‘쁘띠바노바기’를 ‘바노바기클리닉’으로 변경하며 브랜딩과 운영 시스템을 정비한다. 수준 높은 진료 서비스를 제공함은 물론, 합리적인 시술 비용을 제시해 바노바기클리닉의 경험 만족도를 높이고자 한다.

 

유행하는 시술 및 가격 경쟁보다는 바노바기성형외과, 바노바기피부과 등 바노바기 메디컬그룹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새로운 시술과 장비, 프로그램을 선보이면서 업계에 건강한 바람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변화 후 첫 번째 행보로 지난달 23일 광주광역시의 행정·문화 중심지인 상무역 인근에 ‘바노바기클리닉 광주’를 오픈했다. 바노바기 메디컬그룹의 대표 의료진의 오랜 경험에서 비롯한 시술 노하우와 전문성을 광주점에서도 동일하게 경험할 수 있을 예정이다.

 

바노바기클리닉 광주 대표 김영권 원장은 대한미용성형레이저의학회 국제학술이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한국, 러시아, 태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 국내외 미용성형 학회에서 수십 차례 연자로 나선 바 있다. 필러 시술에 대한 다양한 연구와 학술 활동을 활발하게 펼쳐온 필러 시술 분야의 권위자다.

 

바노바기 메디컬그룹은 “바노바기클리닉으로 재정비하면서 한층 더 수준 높은 쁘띠 성형을 많은 고객들에게 선보이고자 한다”며 “20여 년 간 바노바기 전문 의료 인력들이 구축한 노하우와 경험을 표준화하여 전 지점에서 바노바기 브랜드에 걸맞는 우수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바노바기클리닉 광주 김영권 대표원장은 “바노바기클리닉 광주점을 통해 이제 광주에서도 서울과 동일한 바노바기의 특화된 시술을 경험할 수 있게 되었다”며 “광주 고객들이 더 나은 의료서비스를 안전하게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바노바기클리닉은 역삼 본점과 광주점 외에도 부산점, 동탄점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전국 네트워크 확장을 계획하고 있다. 해외 의료기관 및 의사들의 성원으로 향후 해외 지점도 오픈할 예정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