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7:50 (토)
생활맥주, ‘맥파이 브루잉’과 ‘제21차 마시자! 지역맥주’ 행사 진행
생활맥주, ‘맥파이 브루잉’과 ‘제21차 마시자! 지역맥주’ 행사 진행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6.11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맥주의 제21차 ‘마시자! 지역맥주’ 행사를 진행한다. 제공=생활맥주
생활맥주의 제21차 ‘마시자! 지역맥주’ 행사를 진행한다. 제공=생활맥주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생활맥주가 제주의 ‘맥파이 브루잉’과 브루어리 상생프로젝트 제21차 ‘마시자! 지역맥주’를 진행한다.

 

생활맥주는 전국 각지의 양조장과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수제맥주를 선보이는 수제맥주 플랫폼이다. 생활맥주의 양조장 상생 프로젝트 ‘마시자! 지역맥주’는 실력 있는 양조장을 발굴하고, 양조장에 직접 방문해야만 마실 수 있었던 수제 생맥주를 보다 접근성 높은 생활맥주 주요 매장에서 판매해 소비자들에게 소개한다.

 

21차 ‘마시자! 지역맥주’는 제주도의 맥파이 브루잉과 함께한다. 맥파이 브루잉은 1세대 크래프트 브루어리 중 하나로 ‘맥파이 페일에일’은 한국 수제맥주 시장의 페일에일 시대를 열었으며, 향토적인 문화와 재료를 탐구해 개발한 독창적이고 창의적인 레시피로 탄탄한 매니아 층을 보유한 브루어리다.

 

맥파이 브루잉의 캧이단 헤더브루어는 인터뷰를 통해 ‘벌써 2번째 마시자! 지역맥주 행사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 행사를 위해 우리가 만들 수 있는 최고의 맥주를 만들고 있다. 꼭 방문해 주셔서 맥파이의 가장 신선하고 맛있는 맥주를 생활맥주에서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마시자! 지역맥주’에서 맥파이는 가장 먼저 출시한 맥주이자 지금까지도 가장 인기 있는 맥주인 ‘맥파이 페일에일’을 비롯하여 ‘맥파이 쾰시’, ‘맥파이 IPA’ 그리고 제주 메밀과 제주 레몬이 첨가된 밀맥주 ‘봄마실’까지 총 4종의 맥주를 선보일 예정이다.

 

생활맥주 관계자는 “맥파이와는 지난 ‘10차 마시자! 지역맥주’를 한차례 진행했었다. 10차 행사때도 고객분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았고, 이후에는 맥파이의 맥주를 찾는 고객이 많아 협업을 통해 ‘제주당’ 맥주를 론칭 하기도 했을 정도다. 이번 21차에서는 맥파이와 어떠한 시너지를 발휘하게 될지 굉장히 기대가 된다”고 전했다.

 

한편, ‘21차 마시자! 지역맥주’ 는 6월 16일부터 맥주 소진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행사 매장을 생활맥주 공식 SNS 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