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6:10 (토)
허닭프렌즈, 네네치킨 협업 ‘네네컵밥 시그니처’ 5종 출시
허닭프렌즈, 네네치킨 협업 ‘네네컵밥 시그니처’ 5종 출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6.11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닭프렌즈, 네네치킨 협업 ‘네네컵밥 시그니처’ 5종 출시
허닭프렌즈, 네네치킨 협업 ‘네네컵밥 시그니처’ 5종 출시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허닭의 자회사 허닭프렌즈가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과 협업하여 캐쥬얼 간편식 ‘네네컵밥 시그니처’ 5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네네컵밥 시그니처’ 5종은 지난 5월에 출시한 ‘네꼬닭 네네치킨 닭가슴살’에 이은 두 번째 협업 제품으로 네네치킨의 시그니처 소스와 토핑이 조화롭게 어울리는 컵밥이다. 1인 가구 소비자들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전자레인지로만 조리하는 레인지업 제품으로 기획되었으며, 한끼 식사로 충분한 250g의 든든한 용량과 오래 두고 먹을 수 있는 9개월의 긴 유통기한이 특징이다.

 

‘네네컵밥 시그니처’ 5종은 ▲햄과 스크램블에그에 매콤하고 고소한 레드마요소스를 얹은 ‘햄레드마요’ ▲치킨, 할라피뇨, 스크램블에그와 부드럽게 매콤한 청양마요소스가 조화로운 ‘청양마요치킨’ ▲숯불간장닭갈비, 깻잎, 고소한 체다치즈 토핑 위에 쇼킹핫소스를 더한 ‘핫닭갈비’ ▲바삭한 치킨과 마늘, 스크램블에그에 단짠 허니소스를 뿌린 ‘소이갈릭치킨’ ▲그릴드 닭가슴살과 대파, 스크램블에그과 알싸한 오리엔탈파닭소스가 어우러진 ‘파닭’으로 구성되어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출시 제품은 허닭의 자사몰 ‘허닭몰’을 비롯한 주요 온라인 판매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6월 12일 까지 ‘허닭몰’에서만 출시 기념 기획전이 진행된다. 기획전 기간 동안 소비자들은 약 14 % 정도의 할인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금액대에 따라 전자레인지 용기, ‘네꼬닭 네네치킨 닭가슴살’ 등의 사은품 혜택이 제공된다.

 

허닭프렌즈 상품기획팀 민지원 팀장은 “이번 신제품은 허닭프렌즈의 캐쥬얼 간편식 상품 개발 노하우를 살려 네네치킨의 시그니처 소스를 컵밥에 접목한 제품이다.”라며, “앞으로도 허닭프렌즈는 캐쥬얼 간편식 퍼블리셔로서 다양한 유형의 제품을 고객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