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1:50 (금)
비어케이, ‘칭따오 논알콜릭’ 500ml 캔 출시!
비어케이, ‘칭따오 논알콜릭’ 500ml 캔 출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6.11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어케이, ‘칭따오 논알콜릭’ 500ml 캔 출시!
비어케이, ‘칭따오 논알콜릭’ 500ml 캔 출시!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가 칭따오 논알콜릭 500ml 캔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에 따라, 칭따오 논알콜릭은 2020년 6월 출시한 330ml 캔과 병에 이어, 500ml 캔 신제품까지 라인업을 확대하며 시장공략을 더욱 강화하고 나섰다. 

 

칭따오 논알콜릭은 취하기 보다 즐기는 음주문화가 자리 잡으면서, 비알코올·무알코올 음료나 저도주를 찾는 소비자 니즈에 집중해 500ml 캔 신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 또한,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를 맞이해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칭따오 논알콜릭 용량에 대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함도 있다.

 

칭따오 논알콜릭은 칭따오 브루어리 공법을 그대로 거친 후 마지막 공정에서 알코올만 제거해 라거 본연의 맛을 구현한 비알코올 음료다. 최상의 라거 맛 유지를 위해 기존 맥주 대비 몰트를 2배 이상 더해 깊은 바디감을 선사한다. 라거 풍미를 그대로 살리기 위해 칭따오 라거 중에서도 깊은 풍미, 청량감을 지닌 필스너를 베이스로 제조되었다.

 

칭따오 논알콜릭의 청량감과 깊은 풍미의 또 다른 비결은 인공적인 탄산이나 합성향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은 ‘순수제조공법’에도 있다. 제조 시 자연 발생한 탄산과 순수한 맥아향 천연향료만을 사용함으로써, 배가된 상쾌함과 라거 본연의 맛과 향을 선사한다.

 

한편, 칭따오 논알콜릭은 지방 0%, 콜레스테롤 0%, 저칼로리이다. 때문에 즐기며 건강을 관리하자는 ‘헬시플레저(Healthy+Pleasure)’ 트렌드에 맞물려 MZ(밀레니얼+Z)세대 중심으로 칭따오 논알콜릭을 찾는 비중이 높아지고 있다. 또한, 원재료나 공정 중에 동물성 원료를 일절 사용하지 않고, 일체의 동물 대상 실험을 거치지 않는 비건 프렌들리 제품으로 비건 라이프를 지향하는 소비자도 선호한다. 다이어트, 식단관리, 업무 중에도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다. 알코올 함량은 0.03%이며, 냉장 보관된 4℃에서 가장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칭따오를 수입 유통하는 비어케이 관계자는 “라거 본연의 맛과 비건 프렌들리이기까지 한 칭따오 논알콜릭은 술은 약하지만 마시고 싶은 분, 다양한 연유로 알코올을 멀리해야 했던 분들 등 다양한 소비자에게 좋은 선택지”라며, “또한, 기존 330ml에 이은 500ml 신제품 출시는 접근성이 좋은 편의점에서 보다 쉽게 구매 가능토록 해, 집이나 피크닉을 겸한 가까운 나들이할 때의 즐거움을 배가시킬 것”이라고 했다.

 

한편, 칭따오 논알콜릭 500ml 캔은 330ml와 동일하게 편의점, 대형마트 등을 비롯해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