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2:20 (금)
무더운 여름철 ‘쿨링’ 아이템 제안
무더운 여름철 ‘쿨링’ 아이템 제안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2.06.12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지누스 클라우드 럭스 메모리폼 매트리스
사진= 지누스 클라우드 럭스 메모리폼 매트리스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올여름도 폭염을 피할 수 없을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 4월 낮 최고 기온이 30도까지 육박한 것에 이어, 지난달 23일 서울의 낮 최고 기온은 30.7도로 올 들어 가장 더운 날을 기록했다. 이는 5월 중순 평년(1991~2020년 평균 24.9도) 기온을 5도 가량 웃도는 것으로, 기상청은 6월 기온은 평년과 비슷하거나 높은 정도겠으며, 7~8월은 평년을 웃돌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예상보다 빠르게 낮 최고기온이 30도를 웃도는 더위가 지속되면서 소비자들은 여름을 준비하고자 하는 움직임으로 분주하다. 이에 발맞춰 유통업계는 이른 무더위를 대비한 ‘얼리 서머(Early Summer)’ 마케팅에 나서며, 보다 시원한 여름을 보내기 위한 여름철 ‘쿨링’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땀 걱정 없는 쾌적한 여름밤을 선사할 ‘지누스 클라우드 럭스 메모리폼 매트리스’

 

무더운 여름밤 쾌적하고 시원한 잠자리를 원한다면 글로벌 가구 브랜드 지누스의 ‘클라우드 럭스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눈여겨볼 필요가 있다. 클라우드 럭스 메모리폼 매트리스는 지난달 지누스가 새롭게 선보인 프리미엄급 메모리폼 매트리스 ‘럭스’ 라인 중에서도 가장 상위 버전의 제품이다. 과거 메모리폼은 여름에 사용하기 적절하지 않다는 인식이 있어 메모리폼을 선호하는 고객들의 구매를 망설이게 했다. 하지만 클라우드 럭스 메모리폼 매트리스는 쿨링 터치 기능이 있는 풍성하고 고급스러운 퀼팅 패턴 커버로 어느 계절보다 땀을 많이 흘리며 자는 여름에 안성맞춤이다. 또한 약 225개의 공기의 순환 통로가 있는 ‘차콜 에어플로우폼’을 적용해 통기성을 높였으며, 구리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코퍼 메모리폼’은 96% 항균 효과가 있어 오랜 사용에도 상쾌한 수면환경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지누스의 럭스 라인은 매트리스 경도와 높이 선호도에 따른 소비자들의 수면 취향을 반영 및 소재를 고급화한 매트리스로, ‘클라우드 럭스’를 포함한 ‘그린티 럭스’, ‘얼티마 럭스’ 총 3종으로 구성됐다. ‘클라우드 럭스 메모리폼 매트리스’는 지누스 웹사이트(zinus.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시원함이 온 몸에! 네파, ‘아이스콜드 시리즈’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쿨링 효과를 높인 냉감 기능성 라인 ‘아이스콜드 시리즈’를 선보였다. 아이스콜드 시리즈는 네파의 대표적인 냉감 기능성 라인으로 반집업 티셔츠, 자외선 차단 효과를 높인 긴팔 라운드 티셔츠, 일상용으로 입기 좋은 반팔 티셔츠 등 코로나로부터 차츰 회복되고 있는 일상과 함께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것을 겨냥한 아이템이다. 착용 즉시 시원한 감촉을 느낄 수 있는 ‘네파 아이스’,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발산해 쾌적함을 주는 흡습속건 소재인 ‘네파 드라이’, 쿨링 효과와 쾌적함을 높인 ‘네파 듀얼’ 등 여름 무더운 날씨와 야외활동에도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다.

 

여름철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켜줄 토니모리 ‘어성초 시카 퀵 카밍 키스트 세럼’

 

습하고 더워 피부의 온도가 쉽게 올라가는 여름철에는 각종 트러블 등 피부관리도 신경 써야 한다. 토니모리가 올 여름 새롭게 선보인 ‘어성초 시카 퀵 카밍 키스트 세럼’은 지리산 어성초와 엑소시카 성분 배합의 시너지 케어 제품으로 온도 변화에 자극 받는 피부를 편안하게 만들어 준다. 신제품에 사용된 지리산 어성초 추출물은 지리산에서 자란 어성초의 유효 성분을 오롯이 담아내기 위해 2,500 시간 숙성 발효 과정을 거쳐 더 순하고 진하게 담아냈다. 또한 지친 피부를 편안하고 다스려주는 쿨링 진정 안개 분사 미스트이며, 에리스리톨과 민트 콤플렉스 성분이 피부 쿨링 케어와 수분감 유지에 도움을 주는 여름 피부관리 아이템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