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0-05 23:30 (수)
아이유 화보 블랙야크, '마이크로 텐셀' 냉감 티셔츠 시리즈 출시
아이유 화보 블랙야크, '마이크로 텐셀' 냉감 티셔츠 시리즈 출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6.13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유 화보 블랙야크
아이유 화보 블랙야크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블랙야크가 자연 친화적 소재인 ‘마이크로 텐셀’을 적용한 냉감 티셔츠 시리즈를 출시했다.

 

제품, 마케팅, 플랫폼 등 브랜드 경영 전반에서 펼치고 있는 블랙야크의 다양한 친환경 활동을 소개하는 ‘그린야크(GREENYAK)’ 캠페인 영상에서 아이유가 선택한 일명 ‘자연과 친한 티(T)’ 제품들로 청정 자연에서 자란 유칼립투스 나무 추출물로 만든 친환경 소재 ‘마이크로 텐셀’이 적용됐다.

 

이 소재는 수분 조절 기능이 뛰어나 인체의 열로 발생되는 수분을 빠르게 흡수해 외부로 배출하는 자연적 쿨링 기능을 발휘, 한 여름에도 시원하게 입을 수 있다. 또 부드러운 촉감으로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아 편안한 착용이 가능하다.

 

여기에 항균 기능이 뛰어난 폴리진을 함께 적용해 냄새에 원인이 되는 박테리아 증식을 차단해 쾌적함을 유지하며 입을 수 있다. 

 

마름모 모양의 무늬가 반복되는 피케 조직의 ‘브리디자가드피케티셔츠’, ‘브리디버튼피케티셔츠’를 비롯해 한 겹의 원단으로 앞뒤가 동일한 싱글 조직의 ‘브리디싱글티셔츠’, ‘브리디싱글집업티셔츠’ 등 다양한 조직과 디자인으로 라인업 되어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출시와 함께 블랙야크는 아이유와 함께한 ‘자연과 친한 티(T)’ 여름 화보도 공개했다. 화보 속에서 아이유는 냉감 티셔츠와 함께 반바지, 큐롯팬츠, 스커트를 함께 코디해 자연과 친한 티셔츠 스타일링은 제안한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냉감과 친환경 두 가지를 모두 잡은 자연과 친한 티셔츠 제품들은 올 여름 입는 사람과 지구를 모두 시원하게 해줄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아이유 화보 블랙야크
아이유 화보 블랙야크
아이유 화보 블랙야크
아이유 화보 블랙야크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