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8:00 (금)
스탠리, 신제품 출시 기념 ‘2022 스탠리 보상판매 이벤트’ 실시
스탠리, 신제품 출시 기념 ‘2022 스탠리 보상판매 이벤트’ 실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6.13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탠리, 신제품 출시 기념 ‘2022 스탠리 보상판매 이벤트’ 실시
스탠리, 신제품 출시 기념 ‘2022 스탠리 보상판매 이벤트’ 실시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대표 홍성완)의 전동공구 및 수작업 공구 브랜드 ‘스탠리’가 신제품 출시 기념 ‘2022 스탠리 보상판매 이벤트’를 오는 7월 29일까지 진행한다. 스탠리는 사용 중인 전동공구를 반납하면, 강력한 파워와 섬세한 작업 능력을 갖춘 ‘FATMAX V20 시리즈’ 6종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스탠리 신제품 출시 기념 ‘2022 스탠리 보상판매 이벤트’는 10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해당 브랜드 제품에 한해 수량 제한없이 공구 반납이 가능하며, 반납한 오프라인 대리점에서 당일 구매 한정으로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로써 스탠리블랙앤데커 또는 타 브랜드의 오래된 전동공구를 사용해 온 작업자는 이번 기회를 통해 스탠리 ‘FATMAX V20 시리즈’ 6종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게 됐다. 

 

해당 이벤트 대상 브랜드는 스탠리, 디월트, 마끼다, 밀워키, 보쉬, 힐티(이하 ‘그룹 A’)와 블랙앤데커, ES, 계양, 아임삭(이하 ‘그룹 B’)이다. 반납 가능 제품은 모터가 존재하는 충전 공구, 배터리셀이 존재하는 배터리 한정(모든 전압 제품 가능)이다.

 

각 그룹마다 혜택이 상이하다. 그룹 A에 포함된 브랜드 제품 반납 시 ▲베어툴 7만 원/배터리 2만 원/충전기 1만 원을, 그룹 B 브랜드 제품의 경우 ▲베어툴 4만 원/배터리 2만 원/충전기 1만 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각 그룹에 포함된 총 10개 브랜드의 유선 공구 반납 시에는 ‘스탠리 4인치 슬림 그라인더(SG7100)’을 증정하며, 스탠리 유선 공구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홍성완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 대표는 “이번 보상판매는 스탠리의 FATMAX V20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한 실속 있는 이벤트”라며, “고객들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사용하던 헌 공구를 반납하고 새 공구를 사용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특별하고 알찬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고 스탠리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스탠리는 현장 이동이 잦은 작업자를 위해 수납과 휴대는 물론, 이동이 편리한 공구함 3종과 함께 작업 효율성을 높여주는 전동공구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퀵링크 3 IN 1 이동식 공구함 세트(STST83319-1)’, ‘3단 접이식 다목적 공구함(STST83397-1)’, ‘FATMAX 다용도 백팩(1-95-611)’ 3종의 공구함은 공구의 정리와 보관이 용이하다. 특히 ‘퀵링크 3 IN 1 이동식 공구함 세트’는 오토락과 원터치형 래치로 빠른 공구함 체결이 가능해 복잡한 작업 현장에서 빠르고 쉬운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스탠리만의 향상된 배터리 기술력이 적용된 FATMAX V20 충전 공구 라인업도 확장됐다. 신제품 ‘20V MAX 블로워(SCBL01)’는 작업 현장의 분진 정리, 세차 및 캠핑작업 외에도 노즐 연결 시 튜브 및 매트 등에 공기를 불어넣거나 배출이 가능해 제품 사용 범위를 넓혔다. 함께 출시된 ‘20V MAX 브러쉬리스 멀티커터(SBT510D2K)’ 역시 한층 높은 에너지 효율로 커팅 작업의 파워와 속도를 증대했으며, 다양한 악세서리를 체결할 수 있어 작업 환경에 따른 사용자 편의를 고려한 제품이다.

 

해당 이벤트 및 출시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탠리 공식 홈페이지 또는 오프라인 대리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