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2-06 09:50 (화)
로지텍 X 우아한형제들, 개발자를 위한 브랜드 콜라보 진행
로지텍 X 우아한형제들, 개발자를 위한 브랜드 콜라보 진행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6.13 1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아한형제들의 ‘테크살롱’ 내 로지텍 MX Mechanical & MX Master 3S 신제품 체험존
우아한형제들의 ‘테크살롱’ 내 로지텍 MX Mechanical & MX Master 3S 신제품 체험존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로지텍 코리아가 배달의민족 운영사인 ㈜우아한형제들의 기술조직을 알리는 ‘우아한Tech’와 브랜드 콜라보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콜라보의 첫 걸음으로 지난 7일 우아한형제들의 ‘테크살롱’에 로지텍의 신제품 체험존을 오픈했다. 테크살롱은 우아한형제들이 개발자들을 위해 지난 2월 선릉역 인근에 오픈한 공간으로, 우아한형제들의 개발자뿐 아니라 여러 기업의 개발자, 취업 준비생, 학생이 함께할 수 있는 네트워킹의 장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테크살롱 내 로지텍 체험존에서는 로지텍이 지난 7일 출시한 MX Mechanical 최고급 무선 기계식 키보드와 MX Master 3S 최고급 무선 마우스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체험존 운영과 함께 우수 개발자를 위한 시상식도 진행된다. 우아한형제들 기술조직에서 운영하는 개발자 대상 프로그램에서 우수 참여자를 선정해 로지텍 MX Mechanical과 MX Master 3S 제품을 증정하는 ‘우아한 X 로지텍 MX 어워드’를 수여할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개발자들을 대상으로 한 로지텍 신제품 테스트 또한 실시한다. 우아한형제들 소속 내부 개발자들을 대상으로 MX Mechanical과 MX Master 3S 제품에 대한 필드 테스트를 진행하고, 피드백 수렴 과정을 거쳐 전문 개발자들의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해 향후 로지텍의 개발자 관련 제품군 출시에 참고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콜라보를 기점으로 로지텍과 우아한형제들은 앞으로도 개발자 관련 행사 부문에서의 지속적인 마케팅 파트너십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

 

로지텍이 이달 7일 국내 출시한 프리미엄 무선 기계식 키보드 MX Mechanical과 무선 마우스 MX Master 3S는 MX 마스터 시리즈의 신제품으로, 전문 개발자나 작가 등 프로페셔널을 타깃으로 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MX Mechanical 무선 기계식 키보드는 카일 MX 택타일 스위치를 탑재해 특색 있고 구분감 있는 타건감을 기반으로 한 뛰어난 반응성과 정확도를 선보이며, 미니 레이아웃을 선호하는 개발자들의 수요를 감안해 풀 배열과 미니 배열의 2가지 사이즈 구성을 갖추었다. MX Master 3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MX Master 3S 무선 마우스는 전작과 대비해 다양한 부분에서 성능 개선이 이루어졌다. 무소음 클릭 스위치를 탑재했고, 8000 DPI의 로지텍 다크필드(Darkfield) 센서를 통해 어떠한 환경에서도 정확하고 빠른 트래킹이 가능하다. 두 제품 모두 다양한 OS를 지원하면서도 최대 3대의 디바이스와 멀티 페어링해 전환해가면서 사용할 수 있는 이지 스위치와 로지텍 FLOW 기능을 지원해 멀티 OS 업무 환경에 적합하다.

 

로지텍 코리아 조정훈 지사장은 “개발자 양성에 아낌 없는 관심과 지원을 쏟고 있는 우아한형제들과 함께할 기회를 마련하게 되어 매우 영광이다”며 “앞으로 전문 개발자를 꿈꾸는 이들 모두가 로지텍의 MX Mechanical, MX Master 3S와 함께 원하는 목표를 달성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우아한형제들 Developer Relations 팀 조은옥 담당자는 “로지텍이 개발자를 위해 새롭게 출시한 제품 라인업을 통해 우아한형제들의 다양한 개발자 대상 프로그램 참여자 분들께 즐거운 경험을 드릴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이번 브랜드 콜라보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화답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