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5:20 (금)
페이지 네트워크, 비트렉스 글로벌(Bittrex Global) 상장
페이지 네트워크, 비트렉스 글로벌(Bittrex Global) 상장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6.16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지 네트워크, 비트렉스 글로벌(Bittrex Global) 상장
페이지 네트워크, 비트렉스 글로벌(Bittrex Global) 상장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NFT 자산 기반의 온라인 콘텐츠 테마파크 플랫폼 페이지 네트워크(PAGE Network)가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렉스 글로벌 USDT 마켓에 한국 시간 기준 16일 오전 8시에 상장했다.

 

페이지 네트워크는 NFT 기술을 사용하여 콘텐츠 IP(지식재산권: Intellectual Property)의 불법 복제물 유통을 해결하며 콘텐츠 생산자, 소비자, 투자자 간의 직접적인 교류를 가능하게 하는 플랫폼이다. 또한, 투명한 정산 시스템을 근간에 두고 운영되는 리워드 생태계를 바탕으로 탈중앙화 플랫폼 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다.

 

비트렉스는 글로벌 암호화폐 정보 사이트인 코인마켓캡 암호화폐 거래량 순위 24위인 글로벌 대형 거래소로, 미국 유명 경제지인 포브스가 3월 16일에 발표한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30위에 선정된 바 있다.

 

비트렉스 글로벌은 세계에서 가장 안전한 거래 플랫폼과 전자지갑 인프라를 갖추고 있으며, 고객이 새롭고 흥미로운 상품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비트렉스 글로벌은 비트렉스의 최첨단 기술을 기반으로 구축되었으며, 전문 지식과 경험을 갖춘 고객과 처음 진입하는 고객 모두에게 수준 높은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비트렉스 글로벌은 취리히인 금융 중심지 근처에 있는 리히텐슈타인에 본사를 두고 있다.

 

김해성 최고경영책임자는 “글로벌 거래소인 비트렉스 글로벌에 상장하게 되어 기대가 크다”라며, “페이지 네트워크의 생태계 확장을 위해 다양한 플랫폼들과 전략적으로 파트너십을 준비중에 있으며, 글로벌 대형거래소의 상장은 페이지 네트워크가 성장하기 위한 큰 한 걸음이라 생각하고 있다”고 소감을 전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