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0:40 (금)
크리에이터 ‘아랑’, 자립준비청년 위한 1800만원 상당 뷰티키트 기부
크리에이터 ‘아랑’, 자립준비청년 위한 1800만원 상당 뷰티키트 기부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6.16 1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파운데이션 사옥에서 진행된 기부물품 전달식,크리에이터 ‘아랑’(좌), 지파운데이션 정지민 팀장(우)
지파운데이션 사옥에서 진행된 기부물품 전달식,크리에이터 ‘아랑’(좌), 지파운데이션 정지민 팀장(우)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크리에이터 아랑이 사회에 나서는 자립준비청년의 건강한 자립을 응원하며 선한 영향을 펼쳤다.

 

뷰티&라이프스타일 인플루언서 비즈니스 그룹 ‘레페리’(대표 최인석) 소속 크리에이터 ‘아랑’이 아동양육시설을 떠나 홀로서기를 시작하는 자립준비청년(보호종료아동)의 아름다운 일상 회복 지원을 위한 1,846만원 상당의 ‘착한나눔 뷰티키트’를 제작해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에 기부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기부 프로젝트는 30만 구독자 달성에 대한 감사의 뜻과 홀로 사회에 첫발을 내딛는 청년들의 건강한 자립을 응원하기 위한 아랑의 선의에서 비롯됐다. 이에 아랑은 클리어링패드, 앰플, 워터크림 등 스킨케어 5종으로 구성된 뷰티키트 100여개를 제작해 지난 15일 마포구 소재 지파운데이션 사옥에서 기부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전달식에는 크리에이터 아랑과 지파운데이션 정지민 팀장 등이 참석했다.

 

아랑의 착한나눔 기부 캠페인은 이번이 두번째다. 지난해 5월에는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에게 정가액 700만원 상당의 유기농 생리대 1,160팩을 지파운데이션을 통해 기부한 바 있다. 아랑은 이러한 선행에 대해 “인플루언서는 대중에게 영향력을 미치는 사람으로서 특정 영역을 넘어 사회 구성원들의 의식에도 긍정적인 영향력을 미치는 크리에이터가 되길 바라는 마음이다”며, “이번 자립준비청년들을 위한 나눔을 통해서도 사회에 첫발을 내딛는 청년들이 아름다움의 회복을 통해 자신감을 갖고 건강하게 성장하길 진심으로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키트 제작에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헤이네이처’와 ‘낫츠’가 물품을 추가로 기부하며 나눔의 뜻에 동참했다. 후원물품은 지파운데이션을 통해 자립준비청년들의 안정적인 생활을 위한 생계 지원품으로 쓰일 예정이다.

Tag
#아랑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