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4:10 (금)
G마켓·옥션, ‘소상공인 물가 해방일지’ 진행
G마켓·옥션, ‘소상공인 물가 해방일지’ 진행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6.17 0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마켓·옥션, ‘소상공인 물가 해방일지’ 진행
G마켓·옥션, ‘소상공인 물가 해방일지’ 진행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G마켓과 옥션이 오는 30일까지 ‘소상공인 물가 해방일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치솟는 물가와 원가 상승으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들을 응원하기 위한 기획전으로, 사업자 회원을 위한 각종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사업자 회원이라면 누구나 다운받을 수 있는 ‘물가안정 5종 쿠폰’을 준비했다. 100만원 이상 구매 시 10만원, 70만원 이상 구매 시 7만원 할인 받을 수 있는 고액 쿠폰은 ID당 매일 1회씩 제공한다. 50/30/10만원이상 구매 시 각각 5/3/1만원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은 이벤트 기간 내 1회씩 사용 가능하다. 5종 쿠폰은 모든 카테고리 상품 구매 시 적용할 수 있다.

 

사업자 회원이 자주 찾는 식품/생필품 전용 ‘15% 할인쿠폰’도 별도로 제공한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5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카드사 할인도 추가했다. KB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3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5% 중복쿠폰’으로, 예산 소진 시까지 ID당 매일 3회씩 다운 받을 수 있다.

 

‘식품/생필품 가격 해방’ 코너에서는 기간 중 2회로 나눠 사업자 회원들이 자주 찾는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19일까지 G마켓에서는 ‘크리넥스 핸드타올’과 ‘맥심 커피믹스’ 등을 선보인다. 옥션에서는 ‘유동 골뱅이’, ‘더미식 백미밥’ 등을 판매한다. 전 제품 무료배송으로 이용할 수 있다. 20일부터는 G마켓에서 ‘유한킴벌리 두루마리 화장지’, ‘카누 아메리카노’ 등을, 옥션에서 ‘CJ 비비고 갈비탕’, ‘티오 아이스티’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밀가루·믹스류 ▲식용유·오일 ▲돼지고기 ▲화장지·물티슈 ▲커피 ▲세제·세정제 ▲일회용품 등 회사나 개인 사업장에서 자주 찾는 식품•생활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 사이트 상단의 ‘소상공인 물가 해방일지’ 배너 클릭 시 확인할 수 있다.

 

G마켓 전략사업본부 이주철 본부장은 “최근 물가 상승으로 경제적 부담이 큰 소상공인 사장님을 응원하기 위해 사업자 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사업장에서 필요한 각종 식품과 비품 등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G마켓과 옥션에서는 다양한 사업자 회원 전용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사업자 회원으로 가입한 고객은 ▲매월 할인쿠폰 4종 지급 ▲스마일배송 이용 시 스마일캐시 적립 ▲스타벅스 무료 사이즈업 등의 스마일클럽 혜택과 ▲최초가입시 웰컴 100원딜 ▲매월 9만원 상당 쿠폰팩 지급 ▲50% 반값 쿠폰 등 스마일클럽 비즈 혜택까지 모두 무료로 누릴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