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6:30 (금)
LambdaTest, Test-at-Scale (TAS) 출시
LambdaTest, Test-at-Scale (TAS) 출시
  • PR Newswire
  • 승인 2022.06.17 1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기업의 원활한 시프트-레프트 테스트 지원

-- 개발자는 TAS 통해 빠른 테스트를 수행하며 출시 일정을 단축

샌프란시스코, 2022년 6월 17일 /PRNewswire/ -- 선도적인 지속적 품질 테스트 클라우드 플랫폼 LambdaTest가 최근 개발팀의 시프트-레프트(Shift-left) 테스트를 지원할 테스트 정보 및 식별 가능성 플랫폼인 Test-at-Scale(TAS)을 출시했다.

오늘날 기업은 빠른 개발 주기를 위해 자동화 테스트에 크게 의존하고 있다. 그러나 불필요한 테스트가 많기 때문에, 개발자는 여전히 피드백을 받기까지 오랜 시간을 기다려야 한다. 그 결과 파이프라인이 막히고, 생산성이 낮아지며, 명료성이 떨어지고, 출시 주기가 지연된다.

TAS는 Smart Test Selection, Flaky Test Management, In-depth Analytics의 3가지 솔루션을 통해 이 고질적인 문제를 해결한다.

Smart Test Selection은 코드 업데이트나 변경으로 인해 영향을 받은 관련된 테스트의 부분집합만을 지능적으로 해석하고 시행하며, 이에 따라 팀의 테스트 일정을 95% 단축시킨다. Flaky Test Management는 사용자가 불안정한 테스트를 찾아 표시, 격리 및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그뿐만 아니라, 개발팀과 의사결정자는 더 나은 의사결정을 지원하기 위해 평균 수리 시간(Mean Time to Repair, MTTR), 평균 고장 간격(Mean Time Between Failures, MTBF), 플레이크 비율(Flake rate) 및 자주 실패하는 테스트 같은 사항을 KPI로 지정함으로써, 가시성을 쉽게 부여할 수 있다.

현재 TAS는 자바스크립트 코드 기반 테스트를 위해 Mocha, Jest 및 Jasmine을 지원하고 있다. 조만간 자바, 파이선 및 Golang으로 제품 지원을 확대할 계획이다.

LambdaTest CEO Asad Khan은 "오늘날처럼 부담이 큰 소프트웨어 개발 세계에서 테스트는 모두의 책임"이라며, "개발자, QA 및 의사결정자는 서로 협력해 결점 없는 제품을 보장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시프트-레프트 테스트는 바로 지금 필요한 서비스"라면서 "TAS는 바로 이 서비스를 기업에 지원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그는 "TAS는 지금까지 베타 단계에 있었다"며, "이제 세계가 TAS를 체험해볼 때가 됐다. 개발팀은 기존 CI/CD 파이프라인에 TAS를 쉽게 통합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바로 가시적인 결과를 볼 수 있다. TAS가 개방 소스인 만큼, 개발자들이 이 플랫폼을 활용해 최대한의 잠재력까지 끌어낼 수 있도록 도울 커뮤니티의 기여를 환영한다"고 덧붙였다.

LambdaTest는 Premji Invest가 주도하고, 기존 투자사가 참여한 벤처 라운드에서 4천500만 달러를 유치했다. 또한, LambdaTest는 테스터와 개발자가 가장 빠르게 포괄적인 자동화 테스트를 수행하도록 지원하는 차세대 스마트 테스트 통합 플랫폼인 HyperExecute도 출시했다.

전 세계적으로 100만 명이 넘는 개발자와 테스터가 LambdaTest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다. LambdaTest는 설립 후 지금까지 1억 건이 넘는 테스트를 수행했으며, 작년 사업 규모는 300% 성장했다. LambdaTest 고객은 LambdaTest 솔루션을 이용해 출시 속도를 95% 높이고, 출시 생산성을 62% 늘렸다. 출시 전 문제점 발견 비율은 67%에 달한다.

LambdaTest 소개

LambdaTest[https://www.lambdatest.com/ ]는 개발자와 테스터가 더 빠르게 코드 전송을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지속적인 품질 테스트 클라우드 플랫폼이다. 130개국에서 7천 명이 넘는 고객과 100만 명에 달하는 사용자가 테스트 수요를 위해 LambdaTest를 사용한다. LambdaTest 플랫폼은 DevOps (CI/CD) 라이프사이클의 여러 지점에서 고객을 위한 안전하고 통찰력 있는 확장성 테스트 통합 서비스를 제공한다.

- Browser & App Testing[https://www.lambdatest.com/feature ] Cloud는 사용자가 3천 가지가 넘는 브라우저, 실제 장치 및 운영체제 환경에서 웹과 모바일 앱의 수동 및 자동 테스트를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 HyperExecute[https://www.lambdatest.com/hyperexecute ]는 고객이 품질 테스트 일정을 단축하기 위해 매우 빠르게 모든 플랫폼과 프로그래밍 언어로 클라우드 내에서 테스트 그리드를 시행 및 조정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이를 통해 개발자가 더욱 신속하게 소프트웨어를 구축하도록 돕는다.

- Test at Scale[https://www.lambdatest.com/test-at-scale ](TAS)은 테스트 수행과 불안정한 테스트 관리에 대한 심층적인 통찰을 확보하고, 오직 영향을 받은 테스트만 수행함으로써 피드백 시간을 단축시켜 개발자가 테스트 품질에 대한 세밀한 통제권을 확보하도록 지원한다. 이를 통해 코드 변경에 대한 더 빠른 피드백을 받을 수 있다. TAS는 개방 소스[https://github.com/LambdaTest/test-at-scale ]이며, 다양한 테스트 프레임워크를 지원한다.

로고: https://mma.prnasia.com/media2/1721228/Lambda_Test_Logo.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