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6:40 (목)
B1A4 신우, 시원한 음색+경쾌한 분위기 뽐낸다! ‘1등 당첨금 찾아가세요’ OST ‘Heigh-ho’ 18일 발매
B1A4 신우, 시원한 음색+경쾌한 분위기 뽐낸다! ‘1등 당첨금 찾아가세요’ OST ‘Heigh-ho’ 18일 발매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6.18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CJ ENM
사진 CJ ENM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B1A4 신우가 특유의 시원한 보컬이 돋보이는 새 OST를 선보인다.

 

tvN 드라마 프로젝트 ‘오프닝(O’PENing)’ 측은 오는 6월 18일 정오 ‘1등 당첨금 찾아가세요’(극본 최시은/연출 박홍수) OST인 B1A4 신우의 ‘Heigh-ho(하이호)’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신우가 가창한 ‘Heigh-Ho’는 업템포 팝 장르의 곡으로, 브라스 섹션이 인상적인 경쾌한 노래다. 코러스에 반복적으로 나오는 ‘Heigh-Ho’란 환호성은 인기 애니메이션 ‘백설 공주와 일곱 난쟁이’의 삽입곡에서 착안됐으며 콧노래를 흥얼거리듯 쾌활하고 경쾌한 기분을 표현하고 있어 듣는 이들까지 기분좋게 만든다.

 

특히 가창을 맡은 B1A4의 신우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어우러져, 듣다 보면 나도 모르게 저절로 콧노래를 흥얼거리게 한다. 그간 다양한 OST 작업 등에 참여하며 탁월한 가창력과 시원시원한 음색을 자랑한 신우는 ‘Heigh-Ho’를 통해서는 경쾌하고 유쾌한 분위기를 선사하며 팬들의 ‘귀호강’을 선사한다.

 

tvN 드라마 프로젝트 ‘오프닝(O’PENing)’이 참신하고 의미있는 스토리는 물론이고 신선한 OST들로 호평받고 있는 가운데, ‘1등 당첨금 찾아가세요’의 매력을 한층 더해줄 ‘Heigh-Ho’에도 관심이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1등 당첨금 찾아가세요’는 코로나19로 자가격리 된 남자가 지급 마감 기한이 하루도 채 남지 않은 복권 1등 당첨 사실을 알게 되면서, 인생 최대의 행운을 잡기 위해 탈출을 감행하는 휴먼 작품으로, 오는 6월 17일 방송된다.

 

한편 tvN 드라마 프로젝트 ‘오프닝(O’PENing)’의 ‘1등 당첨금 찾아가세요’ OST B1A4 신우의 ‘Heigh-ho(하이호)’는 오는 6월 18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