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3:40 (목)
피자헛, 이병헌 모델 ‘피자헛 오리지널 시리즈’3편 공개
피자헛, 이병헌 모델 ‘피자헛 오리지널 시리즈’3편 공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6.18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자헛, 이병헌 모델‘피자헛 오리지널 시리즈’3편 공개
피자헛, 이병헌 모델‘피자헛 오리지널 시리즈’3편 공개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한국피자헛(이하 피자헛)이 배우 이병헌과 함께한 ‘피자헛 오리지널 시리즈’ 3편 영상을 공개하고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

 

피자헛은 이병헌의 열연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던 피자헛 오리지널 시리즈 후속편을 공개했다. 피자헛 오리지널 시리즈 3편 또한 높은 퀄리티로 몰입감을 선사한다.

 

이번 광고 영상은 ‘역대급 피자의 신神등장, 연기의 신 이병헌이 심혈을 기울여 만든 神피자의 등장’이라는 슬로건을 담고 있다. 신제품인 ‘돈마호크 피자’와 3040 프로모션을 통해 원조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피자헛을 함께 즐겨보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광고에 등장하는 ‘돈마호크 피자’는 부드러운 돈등심과 쫄깃한 돈목살을 입안 가득 즐길 수 있도록 180g을 통째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돈마호크의 풍미를 돋워주는 고소한 리코타 치즈를 함께 얹어 한층 더 깊은 맛을 자랑한다. 달콤 고소한 커스터드 크림을 엣지 끝까지 가득 채운 ‘에그타르트 엣지’와 함께 즐길 수 있다.

 

피자헛의 신규 광고 영상은 16일 온라인을 시작으로 TV 광고(17일)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피자헛 관계자는 “피자헛 오리지널 시리즈 1, 2편에 이어 신메뉴 ‘돈마호크 피자’를 담은 3편을 공개하고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원조 프리미엄 브랜드 피자헛의 이미지 강화를 위한 여러 콘텐츠를 준비 중에 있으니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영상을 본 소비자들은 “연기의 신이 만든 피자의 신이라니! 오늘은 피자헛 각이다”, “이번 주말엔 이거다!” “에그타르트엣지 센세이션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