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1:00 (목)
배우 정유미 주전자차 TV 광고 공개
배우 정유미 주전자차 TV 광고 공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6.18 2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한국 코카콜라
사진제공=한국 코카콜라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코카-콜라사는 배우 정유미와 함께 한 ‘태양의 원차 주전자차(이하 ‘주전자차’)’ TV광고를 공개했다.

 

‘보리차의 원칙을 생각하다’를 콘셉트로 한 이번 광고는 정겹고 편안한 분위기의 한옥집을 배경으로 정유미와 함께 한편의 힐링 영화같은 영상미를 담았다. 주전자에 차를 끓이는 모습을 통해 과거 많은 가정집에서 마시던 보리차의 추억을 떠올리게 함으로써 ‘주전자차’를 더욱 친숙하게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깨끗하고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이 매력적인 정유미가 한옥에서 여유롭게 ‘주전자차’를 마시는 모습을 통해 ‘원칙을 생각한 주전자차’의 메시지를 더욱 효율적으로 전달한다.

 

‘주전자차’는 제품명에서 알 수 있듯 주전자에 담아낸 것처럼 구수한 보리와 고소한 옥수수 차의 맛을 한층 살린 것이 특징이다. 가정에서 주전자에 끓여 마시던 맛을 구현하기 위해 130도 끓인 물로 우려내 고소하고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패키지 전면에 앙증맞은 주전자 일러스트를 삽입해 젊은 소비자는 물론 과거 주전자차 경험이 있는 중장년층까지 다양한 세대를 타게팅 한 것이 특징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자연스러운 아름다움과 특유의 맑은 에너지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정유미와 함께 보리차의 원칙을 생각한 ‘주전자차’의 진정성을 전하고자 이번 광고를 기획하게 됐다”며 “무더운 여름, 갈증을 해소해주던 시원한 보리차를 추억하며, 고소하고 깊은 풍미의 ‘주전자차’와 함께 여유로운 일상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