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2:00 (토)
‘천만배우’ 손석구, 패션 매거진 화보 공개!
‘천만배우’ 손석구, 패션 매거진 화보 공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6.19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만배우’ 손석구, 패션 매거진 화보 공개!
사진 제공 : 에스콰이어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범죄도시2>가 동원 관객 1천만을 넘겼다. 이대로라면 1300만까지 갈 거라는 분석도 나온다. JTBC의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는 2%의 시청률로 시작해 6%를 찍으며 성공리에 종영했다. 유수의 일간지들이 이 드라마를 두고 칼럼을 낼 정도로 단단한 팬층이 형성됐다. 그리고 그 중심에 배우 손석구가 있다.

 

현재 대한민국에서 가장 뜨거운 배우 손석구가 프랑스를 대표하는 럭셔리 하우스 브랜드 생로랑과 함께 <에스콰이어> 7월호 커버와 지면 화보를 장식했다.

 

손석구는 이날 <에스콰이어>와 진행한 인터뷰에서 <범죄도시2>와 <나의 해방일지>가 동시에 대중의 큰 사랑을 받은데 대해 “<나의 해방일지>가 지금의 큰 관심을 받게 된 과정만 해도 드라마틱 했는데, 개인적으로는 그게 <범죄도시2>까지 이어졌으니 운이 정말 좋았던 셈”이라며 소감을 전하기도.

 

특히 <범죄도시2>중 극장에서 관객들의 신음이 흘러나올 만큼 여러모로 충격적이었던 상반신 노출 액션 신에 대한 비하인트 스토리도 전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한편, 손석구는 현재 차기작인 <카지노>, <D.P> 시즌2 촬영과 <범죄도시 2> 홍보 일정, 광고 촬영 등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