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2:10 (금)
매드포갈릭, 컨템포러리 이탈리안 퀴진 여름 신메뉴 출시
매드포갈릭, 컨템포러리 이탈리안 퀴진 여름 신메뉴 출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6.19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매드포갈릭이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하여 16일 컨템포러리 이탈리안 퀴진 여름 신메뉴 7종을 선보인다.

 

이번 매드포갈릭 여름 신메뉴는 이탈리아 지중해를 머금은 레몬에서 영감을 얻은 옐로우와 넓은 지중해 바다에서 영감을 얻은 코발트 블루&화이트 컬러를 활용해 시원한 이탈리아의 여름을 매드포갈릭만의 스타일로 표현했다.

 

또한 ‘컨템포러리 이탈리안 퀴진(Contemporary Italian Cuisine)’ 콘셉트로 평범하게 느낄 수 있는 이탈리안 메뉴에 매드포갈릭의 특별한 레시피를 더해 신선한 느낌의 이탈리안 퀴진을 선보인다. 한국에서는 쉽게 접하지 못했던 이탈리아 토스카나주 전통 음식인 판자넬라를 매드포갈릭만의 특별한 레시피를 담아 만든 ‘슈림프 판자넬라’를 비롯해 7가지의 다양한 이탈리안 메뉴로 무더운 여름 시즌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총 7종으로 구성된 신메뉴는 바삭하게 구운 갈릭 브레드 스틱에 매콤한 포모도로 소스와 올리브 피클 토핑을 곁들여 먹는 이탈리아식 에피타이저 ▲갈릭 브루스케타 위드 토마토 처트니, 신선한 샐러드와 슈림프, 구운 바게트가 갈릭 시트러스 드레싱과 어우러진 토스카나식 브레드 샐러드 ▲슈림프 판자넬라, 통 오징어 슬라이스, 모시조개 육수가 어우러진 지중해 스타일의 ▲스퀴드 레몬 봉골레 파스타, 신선한 와일드 루꼴라와 모짜렐라 치즈, 토마토, 바질 드레싱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이탈리아 남부 스타일 ▲카프레제 피자, 도끼 모양의 돼지고기 뼈 등심을 크리스피 하게 구워내, 홀랜다이즈 소스를 더한 콜드 매쉬드 포테이토와 즐기는 피오렌티나 스타일의 스테이크 ▲돈마호크 스테이크 위드 콜드 매쉬드 포테이토, 달콤한 망고 퓌레와 매드포갈릭만의 갈릭 콤포트를 함께 즐기는 이탈리아 북부 스타일의 디저트 ▲망고 판나 코타&갈릭 콤포트, 이탈리아 남부 특산물로 유명한 이탈리아 술인 리몬첼로를 베이스로 만들어 상큼한 맛을 즐길 수 있는 ▲리몬첼로 쿨러가 있다.

 

또한, 이번 신메뉴 출시와 함께 매 시즌마다 사랑받고 있는 ‘매드 스템프 이벤트’도 진행한다. 여름 신메뉴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메뉴 별 스탬프를 제공하고, 스탬프 적립을 모두 완료한 고객에게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다가오는 여름시즌을 맞이하여, 이탈리아 여름을 연상시키는 다양한 컨템포러리 이탈리안 퀴진 7종을 출시하게 됐다”라며, “올 여름에는 내 옆의 이탈리아, 매드포갈릭에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여름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신메뉴를 즐겨보시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