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0-05 23:40 (수)
배우 안소희 화보, 스케쳐스 썸머 컬렉션 출시
배우 안소희 화보, 스케쳐스 썸머 컬렉션 출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6.19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스케쳐스 – 고워크 아치핏 샌들
사진 제공 : 스케쳐스 – 고워크 아치핏 샌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컴포트 테크놀로지 컴퍼니 스케쳐스 코리아가 22SS 썸머 컬렉션을 출시하며 배우 안소희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썸머 화보에서는 안소희가 가진 밝은 이미지를 극대화하여 화사한 여름의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화려한 휴양지 보다는 쉽게 접할 수 있는 여름 일상을 배경으로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했다.

 

화보를 통해 새롭게 선보인 썸머 컬렉션은 샌들 2종과 슬라이드 1종이다. 먼저, ‘레게 라이트’는 에스닉한 디자인 패턴이 가미된 샌들로 화보 속의 모델처럼 캐주얼하게 연출하거나 원피스, 반바지 등 다양한 무드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발목 사이즈에 맞게 조절 가능한 스트랩이 장착되어 있어 안정적인 착화감을 느낄 수 있으며, 낮은 굽과 가벼운 무게감으로 모든 일상에서 부담없이 편하게 신을 수 있는 제품이다.

 

다음으로 ‘고워크 아치핏 샌들’과 ‘하이퍼 슬라이드’는 브랜드의 대표 컴포트 테크놀로지가 적용되어 기능성이 강화된 제품이다. ‘고워크 아치핏 샌들’은 발의 충격을 분산시켜 피로도를 완화시키는 ‘아치핏’ 기술이 적용되어 있어 일상 뿐만 아니라 캠핑 등의 장시간 야외 활동을 할 때에도 편하게 신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신축성 있는 니트 스트랩 스타일로 신고 벗기 편하며, 초경량 울트라 고 쿠셔닝이 푹신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하이퍼 슬라이드’는 쫀득한 착화감 덕분에 일명 ‘찰떡 쿠션’이라고 불리는 ‘하이퍼버스트’ 쿠셔닝이 적용된 슬라이드이다. 맨발로 신는 순간 놀랍도록 우수한 반발력과 푹신한 감촉을 느낄 수 있어 운동 전 후에 신는 리커버리 신발로 활용도가 높다. 또한 굿이어 타이어 사의 고무 아웃솔이 적용되어 있어 최상의 접지력과 안정성을 자랑한다.

 

썸머 컬렉션은 스타일리쉬한 샌들부터 기능성 샌들, 슬라이드까지 각기 다른 스타일로 고객의 취향과 용도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며, 해당 제품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스케쳐스 – 하이퍼 슬라이드
사진 제공 : 스케쳐스 – 하이퍼 슬라이드
사진 제공 : 스케쳐스 – 레게 라이트 샌들
사진 제공 : 스케쳐스 – 레게 라이트 샌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