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30 00:20 (토)
휴앤, ‘K리그2 돌풍의 팀’ 김포FC와 공식 후원 협약 체결
휴앤, ‘K리그2 돌풍의 팀’ 김포FC와 공식 후원 협약 체결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6.19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앤 김포FC 공식 후원 협약식 이미지(사진제공=휴테크)
휴앤 김포FC 공식 후원 협약식 이미지(사진제공=휴테크)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주식회사 휴앤(대표 주성진, 이하 휴앤)이 K리그2 돌풍의 팀으로 꼽히는 김포FC를 공식 후원한다고 16일 밝혔다.

 

휴앤은 헬스케어 전문기업 주식회사 휴테크산업(이하 휴테크)의 계열사로 독보적인 기술력을 자랑하는 휴테크 안마의자 렌탈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기업이다.

 

휴앤 측은 “축구라는 스포츠는 거친 몸싸움과 많은 활동량으로 선수들의 부상이 잦은 운동이다. 휴테크 안마의자로 선수들의 회복에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 또한 김포에 본사를 둔 휴앤과 김포 연고지 구단인 김포FC의 협약을 통해 지역과 기업의 상생을 도모하는 큰 의미가 있을 것”이라며 후원 이유를 밝혔다.

 

휴앤이 후원하게 된 김포FC는 올해 K리그2에 합류한 ‘막내 구단’으로 리그 내 상위권의 득점력을 기록하며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팀이다. 김포FC는 이번 후원 협약을 통해 경기장 내 광고는 물론 SNS 등을 활용해 휴앤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원하기로 합의했다.

 

휴앤은 김포FC 선수단 물리치료실에 휴테크의 플래그십 하이엔드 안마의자인 카이(KAI) GTS9 아트모션 안마의자를 설치, 선수단의 컨디션 관리에 도움을 줄 방침이다.

 

카이 GTS9 아트모션은 업계 최초로 탑재한 4채널 음파진동 마사지 시스템을 비롯해 HBLS(HUTECH Body Leveling massage System), 리얼 3D 아트모션으로 완성한 ‘휴테크 마사지 메커니즘 2.0’을 통해 사용자의 체형에 맞는 마사지를 근육 속까지 부드럽고 깊게 전달한다.

 

또한 34가지 자동 마사지 프로그램이 탑재되어 있어 선수들의 컨디션과 몸 상태에 따라 원하는 최적의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편리성도 더했다.

 

휴앤 노주현 이사는 "주식회사 휴앤은 김포에 본사를 둔 기업으로, 김포FC와 협력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 김포FC의 성장 과정을 곁에서 지켜보고, 지속해서 응원하겠다"고 후원 소감을 밝혔다.

 

김포FC 서영길 대표이사는 "주식회사 휴앤이 지역 연고 구단에 후원을 결정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선수단 물리치료실에 제공해주신 휴테크 안마의자 카이 GTS9은 선수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어 대단히 만족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주식회사 휴앤은 김포FC 후원 기념으로 휴앤렌탈 x 김포FC 서머 이벤트를 개최한다. 자세한 내용은 휴앤 카카오채널과 김포FC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